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스타일리시한 HOT) 더 마인드 (하와이대저택/웅진지식하우스) (선물증정|오늘출발) 차별화된 스타일 독특한 매력

페이지 정보

조회
33회
작성일 24-03-29 06:39

본문

상품 설명


HOT! 더 마인드 (하와이 대저택/웅진지식하우스)

오늘 출발 가능! 선물 증정까지!

더 마인드: 하와이 대저택은 생각이 현실이 되는 마법 같은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서로의 마음을 읽어야 하며, 카드를 내놓고 똑같은 숫자 또는 색상의 카드만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다 보이지는 않으며, 플레이어들은 서로에게 신호를 주어야 합니다.

게임의 특징:

* 2~4인 플레이 가능
* 짧은 플레이 시간 (약 15분)
* 간단한 규칙
* 두뇌 자극 효과 제공
*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

이상품을 추천하는 이유:

* 재밌고 중독성 있는 게임으로 파티나 가족 모임에 완벽합니다.
* 마음 읽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휴대가 편리하여 어디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선물로도 적합합니다.

오늘 출발해서 하와이 대저택에서 마음이 통하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더 마인드(The Mind): 하와이 대저택"은 마음을 단련하고 초감각적 지각(ESP) 능력을 연마하기 위한 혁신적인 보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를 사로잡았으며, 다음과 같은 독특한 특징이 있습니다.

* 직관력 향상: 더 마인드는 플레이어의 직관력과 ESP 능력을 시험하는 협력형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서로의 생각을 읽고 신호를 이해해야 합니다.

* 의사소통 금지: 게임의 가장 독특한 규칙은 플레이어끼리 어떤 식으로든 의사소통을 금지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직관에 의존하고 다른 사람의 미묘한 신호를 해석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 협력적 경험: 더 마인드는 팀워크와 협력을 강조하는 진정한 협력적 경험입니다. 플레이어는 단일 목표를 위해 함께 노력하며 서로를 지원해야 합니다.

* 미니멀한 구성: 이 게임은 놀라울 정도로 간단한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00장의 카드만 사용하면서도 엄청난 지적 도전을 제공합니다.

* 빠른 학습 곡선: 더 마인드는 빠르게 배우는 것이 쉬우면서도 숙달하기 어렵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뛰어들 수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게이머는 게임을 계속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 중독성 있는 게임: 더 마인드는 매우 중독성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도전을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지속적으로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고 노력하게 됩니다.

상품 스펙

* 게임 유형: 협력적 카드 게임
* 플레이어 수: 2~4명
* 플레이 시간: 15~20분
* 연령 제한: 8세 이상
* 포함 사항:
* 100장의 카드
* 게임 규칙
* 선물용 포장 (선택 사항)



상품 평점 및 후기


더 마인드 사용 후기

저번 주에 "더 마인드"라는 보드 게임을 주문했고 오늘 도착했습니다. 너무 기대했던 만큼 짜릿하고 신나는 게임이었습니다!

게임의 목표는 1에서 100까지 카드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규칙이 하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서로 말도 못하고, 제스처나 시선으로 의사소통을 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엄청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점점 플레이를 하면서 저희 팀은 단어 없이도 서로의 감정을 느끼고 연결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드를 한 장씩 놓을 때마다 긴장감과 흥분이 고조되더군요.

우리 팀은 100개의 모든 카드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너무나 행복하고 자랑스러웠습니다. 이 게임은 우리 팀워크와 의사소통 기술을 강화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더 마인드"는 친구, 가족, 동료들과 함께 즐기기에 완벽한 게임입니다. 웃음과 좌절이 공존하는, truly unforgettable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5점 만점에 5점을 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HOT) 더 마인드 게임은 무엇인가요?
A. 더 마인드는 플레이어 간의 텔레파시를 활용한 협력형 카드 게임입니다.

Q. 플레이 인원은 몇 명인가요?
A. 2~4명

Q. 게임 목표는 무엇인가요?
A. 1~100까지의 카드를 올바른 순서대로 놓는 것입니다.

Q. 게임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약 15~20분

Q. 선물증정 행사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나요?
A. 오늘 주문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HOT) 더 마인드 게임이 선물로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 배송비
* 배송일자
* 선물 증정 여부
* 출발 날짜


관련상품


더 마인드 17,820

팝콘에듀 더마인드 보드게임 13,760

더마인드 보드게임 카드게임 9,100

더 마인드 + 미니수첩 세트 17,820

HOT) 더 마인드 + 하와이 대저택 100일 미라클 (선물증정|오늘출발) 35,640

더마인드 보드게임 카드게임 9,100

더마인드 보드게임 영문판 9,310

더 마인드 (이엔제이 전용 사 은 품 증 정) 17,820

HOT) 더 마인드 (하와이대저택/웅진지식하우스) (선물증정|오늘출발) 17,820

웅진북센 더 마인드 무의식이 이끄는 부의 해답 10만 부 기념 코멘터리 북 17,8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