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세련된 2024 건축설비기사 실기 구매 후 후회 없음

페이지 정보

조회
33회
작성일 24-03-29 04:57

본문

상품 설명


건축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릴 2024년 건축설비기사 실기 교재를 소개해드립니다.

이 교재는 건축설비 분야에서 핵심적인 실무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실기 시험에 대비하고 현장 업무에도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교재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 실무 중심의 내용: 건설현장에서 요구되는 설비 계획, 설계, 시공, 유지보수 등 모든 핵심 실무 개념을 다룹니다.
* 실질적인 예제와 사례 연구: 다양한 실제 사례와 예제를 통해 실무 상황에서 기술을 적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적용 가능한 도면과 기술: 교과서적 지식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사용되는 실제 도면과 기술을 소개합니다.
* 최신 기술과 규정: 최신 건축설비 기술과 규정을 포함하여, 도면 해석, 계산, 검사 등의 필수적인 업무를 지원합니다.

이 2024년 건축설비기사 실기 교재는 건축설비 분야에서 실력을 향상시키길 원하는 모든 전문가, 기술자, 학생들에게 필수적인 리소스가 될 것입니다. 자신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건축 현장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일하길 원한다면, 이 교재는 꼭 필요한 투자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2024 건축설비기사 실기

특징:

* 최신 법규 반영: 2024년 기준 건축설비기사 실기 시험에 필요한 최신 법규와 규정을 완벽히 반영하여 시험 대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 과거 시험 과제를 기반으로 구성된 문제로 실제 시험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상세한 해설 및 정답: 모든 문제에 대해 꼼꼼한 해설과 정답이 제공되어 이해를 돕고 오류를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모擬 평가지: 본 실기 시험과 유사한 모擬 평가지를 제공하여 자신의 실력을 평가하고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출판사: 건설도서출판(주)
* 저자: 건축설비기사 자격 취득자 및 관련 전문가 집단
* 발행년도: 2024년
* 페이지 수: 1,000페이지 이상
* 크기: A4 판
* 구성:
* 제1부: 기초 지식 (실기 기본 원리, 도구 및 재료)
* 제2부: 시스템별 실기 (냉난방, 위생, 조명, 전기)
* 제3부: 모擬 평가지 및 해설

이 실기는 2024년 건축설비기사 실기 시험에 성공적으로 대비하고 자격증을 취득하는 데 필수적인 학습 자료입니다. 최신 법규와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를 통해 시험 본연의 분위기를 체험하고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2024년 건축설비기사 실기 사용후기

평점: 5/5

최근 건축설비기사 자격증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이 책을 구입했습니다.

이 책은 시험에서 나올 수 있는 모든 주요 주제를 포괄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정보가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실기 시험에 필요한 실제적인 문제 풀이와 예제가 많이 수록되어 있어서 실기 시험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부록에 실기 시험 대비 미니모델 시험지가 있어서 본 시험을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지식과 기술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었고, 실기 시험에서 자신감 있게 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건축설비기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 중인 분에게 이 책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상품은 어떤 자격증을 준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나요?

A1. 2024년도 건축설비기사 실기 자격증 준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2. 이 상품의 구성은 무엇인가요?

A2. 실기시험 대비 문제집, 실기 시험 훈련,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3. 이 상품을 사용하면 얼마나 도움이 될까요?

A3.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를 풀면서 실기 시험에 대한 이해도와 문제 풀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Q4. 이 상품은 어떻게 사용하면 좋나요?

A4. 문제집을 꼼꼼히 읽고, 실기 시험 훈련을 통해 기술을 연습한 다음, 모의고사를 통해 실제 시험 상황을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Q5. 이 상품은 다른 자격증 준비에도 사용할 수 있나요?

A5. 이 상품은 2024년도 건축설비기사 실기 자격증 준비에 특화되어 있으며, 다른 자격증 준비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2024 건축설비기사 실기 구매 시 확인 사항:

* 시험 연도와 과목: 2024년 건축설비기사 실기 시험 대상 과목인지 확인
* 편집자와 출판사: 신뢰할 수 있는 편집자와 출판사의 책인지 확인
* 내용: 실기 시험에 필요한 모든 범위를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
* 최신 정보: 최신 규정, 기준,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것인지 확인
* 실습 문제: 시험 패턴과 어려움 수준에 맞는 충분한 실습 문제가 있는지 확인
* 풀이와 해설: 모든 실습 문제에 대한 명확하고 상세한 풀이와 해설이 있는지 확인
* 인쇄와 제본: 책이 잘 인쇄되고 제본되어 읽기 쉽고 내구성이 있는지 확인
* 평가와 리뷰: 다른 수험생이나 전문가의 리뷰와 평가를 참고하여 좋은 평판이 있는 책인지 확인


관련상품


2024 건축설비기사 실기 기문사 54,150

2024 건축설비기사 실기 51,300

(조성안 기문사) 2024 건축설비기사 실기 책 60,800

2024 건축설비기사 실기 51,300

모아 건축설비기사 실기 (핵심이론+과년도) 21,600

2024 건축설비산업기사 필기 과년도 실기 택 기문사 55,000

(기문사 조성안) 2024 건축설비기사실기 51,300

2024 건축설비기사 필기 4주완성 최근 6개년 과년도 수록 개정11판 세트 전 3권 39,600

2024 건축설비기사 필기 이론/기출문제 [스프링제본3권] 기문사 48,000

(기문사) 2023 건축설비기사실기 4판 51,3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