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즐거운 사용 경험 프리지아 구근 4종 20개 믹스 기획 특선 세트 겹후리지아 꽃 안전하고 안정된 사용 신뢰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9회
작성일 24-03-28 11:27

본문

상품 설명


아름다운 겹후리지아 꽃을 위한 프리지아 구근 세트

꽃 애호가 여러분, 환영합니다! 놀라운 프리지아 구근 4종 20개 믹스 세트를 소개합니다. 이 특선 세트는 아름다운 겹후리지아 꽃을 키워 정원이나 발코니에 활기를 불어넣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다양한 색상과 향기

이 세트에는 흰색, 분홍색, 노란색, 보라색과 같은 다양한 색상의 프리지아 구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색상은 독특하고 달콤한 향기를 발산하며 정원 공간에 즐거움과 생기를 더합니다.

쉽게 재배

프리지아 꽃은 재배하기 매우 쉽습니다. 가을에 잘 물기가 빠지는 토양에 구근을 심으면 다음 봄에 화려한 꽃이 만발합니다. 구근은 저온에도 강하며, 대부분의 기후에서 잘 자랍니다.

장기적인 아름다움

프리지아는 여러 해 동안 꽃을 피울 수 있는 다년생 식물입니다. 구근을 올바르게 돌보면 매년 아름다운 꽃으로 당신을 기쁘게 해줄 것입니다. 꽃이 피는 기간이 길어 정원이나 발코니에 봄과 여름 내내 색감과 향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선물에 최적

이 프리지아 구근 세트는 꽃 애호가나 정원사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고급스러운 포장과 함께 제공되는 이 세트는 특별한 행사나 단순히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를 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바로 프리지아 구근 4종 20개 믹스 세트를 주문하고 정원이나 발코니를 아름다운 겹후리지아 꽃으로 가득 채우세요. 이 특별한 세트는 한정된 수량으로만 제공되므로 지금 바로 행동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프리지아 구근 4종 20개 믹스 기획 특선 세트

이 세트는 다양한 색상과 향기로 정원에 활력을 불어넣을 4종의 프리지아 구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리지아는 꽃이 만개할 때 달콤하고 감귤류 향이 나는 인기 있는 봄철 꽃입니다.

구성:

* Double Cream: 크림색 꽃잎에 부드러운 노란색 중심으로 구성된 이중 꽃
* Hannah: 풍부한 라벤더 색상으로 피는 이중 꽃
* Royal Blue: 로열 블루 꽃잎으로 피는 이중 꽃
* Yellow: 밝은 노란색 꽃잎으로 피는 대형 꽃

특징:

* 향긋한 향기: 프리지아는 달콤하고 상쾌한 향기로 인기가 있습니다.
* 장식적 매력: 이중 꽃잎의 화려한 색상과 향기로 정원이나 베란다를 활기차고 아름답게 장식합니다.
* 길게 피는 꽃: 적절한 관리를 하면 봄부터 초여름까지 몇 주 동안 꽃을 피울 수 있습니다.
* 저항력: 프리지아는 질병과 해충에 비교적 내성이 있습니다.

스펙:

* 포함된 구근 수: 20개 (각 품종당 5개)
* 구근 크기: 5-7cm
* 꽃 크기: 약 5-7cm
* 꽃 피는 시기: 봄부터 초여름
* 꽃茎 높이: 약 20-30cm
* 심기 깊이: 구근의 너비의 두 배
* 간격: 구근 사이 10-15cm

심기 지침:

* 가을이나 이른 봄에 잘 배수되는 토양에 심으십시오.
* 구근의 뾰족한 끝을 위로 향하게 하여 수심이 구근 너비의 두 배가 되도록 심으십시오.
* 구근 사이에 10-15cm의 간격을 유지하십시오.
* 심은 후 물을 주고, 뿌리가 정착할 때까지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상품 평점 및 후기


프리지아 구근 사용 후기

최근 프리지아 구근 4종 20개 믹스 기획 특선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구근은 잘 포장되어 손상 없이 도착했습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다양한 크기와 색상의 건강해 보이는 구근이 들어 있었습니다.

심기가 쉽고 가이드를 따라 즉시 심었습니다. 몇 주 후에 예쁜 싹이 돋아나기 시작했고, 곧 화려한 겹꽃 프리지아 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프리지아 꽃은 색상이 밝고 향기가 상큼합니다. 내 집에 생기를 불어넣어주었고, 방 향을 달콤하게 바꿔주었습니다. 꽃은 오랫동안 피어 있어 몇 주 동안이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프리지아 구근은 심기 쉽고 아름다운 꽃을 피웠습니다. 향기와 색감이 내 집에 활력을 불어넣어주었고,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프리지아 구근 4종 20개 믹스 기획 특선 세트에는 어떤 구근이 포함되어 있나요?
A. 이 세트에는 하얀 프리지아, 보라색 프리지아, 노란 프리지아, 주황색 프리지아의 구근이 각각 5개씩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이 프리지아 구근은 어디에서 재배해야 하나요?
A. 프리지아 구근은 햇빛이 잘 드는 곳과 배수가 잘 되는 토양이 필요합니다. 정원 또는 화분에서 재배할 수 있습니다.

Q. 프리지아 구근을 심을 때의 최적의 시기는 언제인가요?
A. 프리지아 구근은 가을이나 초봄에 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Q. 프리지아 구근은 얼마나 꽃을 피울까요?
A. 프리지아 구근은 심은 후 8-12주 안에 꽃을 피우기 시작합니다. 개화 기간은 약 2-3주입니다.

Q. 이 세트에는 심기 팁이 포함되어 있나요?
A. 예, 이 세트에는 구근 심기, 관리 및 꽃 피우는 방법에 대한 심기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프리지아 구근 구매 시 확인할 사항:

* 구근의 상태: 구근이 딱딱하고 탄탄한지, 부패나 곰팡이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 품종: 특정 품종의 프리지아 구근인지, 아니면 믹스 품종인지 확인하세요.
* 数量: 세트에 포함된 구근의 수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세요.
* 꽃받침의 매력: 겹꽃줄기 프리지아 구근인지, 일반 프리지아 구근인지 확인하세요.
* 기후 적합성: 구매하려는 구근이居住 지역의 기후에 적합한지 확인하세요.
* 심기 지침: 구근이 심기 당시 필요한 심기 깊이, 간격, 토양 조건에 대한 지침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보관 조건: 구근의 적절한 보관 조건(온도, 습도, 빛)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에밀리정원> 후리지아 30대 꽃선물 생화택배 화훼농가돕기 9,000

1+1 유스풀몰 꽃 농장직배송 정기배송 정기구독 화훼농가돕기 생화택배 꽃배달싼곳 18,630

앤드플라워 전국택배송 중형실내화분 금전수(50cm) 은행목 스투키(55cm) 녹보수 몬스테라 안스리움 홍콩야자 콩고 율마 뱅갈고무나무 소포라 꽃배달 개업화분 미니화분 공기정화식물 26,900

(생화) 후리지아 프리지아 꽃다발 꽃선물 결혼 기념일 생일 선물 전국 꽃배달 39,000

유스풀몰 꽃 농장직배송 정기배송 정기구독 화훼농가돕기 생화택배 꽃배달싼곳 11,560

프리지아 구근 4종 20개 믹스 기획 특선 세트 겹후리지아 꽃 19,900

<에밀리정원> 후리지아 50대 꽃선물 생화택배 화훼농가돕기 15,000

데일리꽃 안개꽃 생화 반단 한단 농장직송 19,900

[로켓프레시] 로즈피아 생화 프리지아 30대 30송이 이상 20,900

고급화병포함 프리지아 (30대)(50대) 튤립(노랑) 꽃다발 후리지아 선물 1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