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감각적인 스타일과 편안함 snow peak 스노우피크 IGT 프레임 CK-149 할인 중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3-29 07:33

본문

상품 설명


스노우피크 IGT 프레임 CK-149: 캠핑을 새로운 차원으로

자, 캠핑 애호가 여러분, 스노우피크가 캠핑 경험에 혁명을 일으킬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입니다. IGT 프레임 CK-149는 당신의 야외 모험을 편안하고 실용적, 즐겁게 만들어 줄 만큼 다재다능한 솔루션입니다.

모듈형 구성으로 맞춤형 조리 시스템

IGT 프레임은 독특한 모듈형 시스템을 갖춰 다양한 구성으로 조립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모듈을 프레임에 고정하면 맞춤형 조리대, 식탁, 심지어 보관 공간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조리 및 식사 옵션을 원하는 대로 조립할 수 있어 캠핑 경험에 유연성이 뛰어납니다.

내구성과 경량성

스노우피크 IGT 프레임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견고한 구조는 험난한 야외 조건에서도 안정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휴대성은 운반과 설치를 간편하게 해줍니다.

편리한 특징

프레임에는 조리기구와 식기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통합 홈과 크로스바가 있습니다. 또한 조절 가능한 다리는 다양한 지형에 적합하게 프레임을 평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캠핑 경험 향상

IGT 프레임 CK-149는 캠핑 경험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맞춤형 조리 공간, 편리한 보관 솔루션, 뛰어난 내구성과 경량성을 갖춘 이 프레임은 캠프에서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스노우피크 IGT 프레임 CK-149를 다음 야외 모험에 가져가보세요. 캠핑 경험이 영원히 바뀔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snow peak 스노우피크 IGT 프레임 CK-149

스노우피크의 IGT 프레임 CK-149는 캠핑 및 야외 활동을 위한 모듈식 요리 시스템입니다. 내구성과 다용성을 갖춘 이 프레임은 다양한 악세서리와 호환되어 요리, 보관 및 조직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징:

* 모듈식 구성: 프레임은 다양한 IGT 컴포넌트, 예를 들어 그릴, 버너 및 통합 카운터탑과 조합하여 사용자가 필요에 맞게 맞춤형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내구성 있는 구조: 견고한 강철 프레임은 무게를 지탱하고 안정적인 기반을 제공하며,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된 다리가 내구성을 더합니다.
* 높이 조절 가능: 다리는 사용자의 편의와 조리 스타일에 맞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풍부한 액세서리 호환성: 프레임은 싱크, 냉장고, 전기 스토브 등 다양한 IGT 액세서리와 호환됩니다.
* 맞춤형 조직: 측면에 걸 수 있는 랙과 바구니를 함께 사용하여 요리 도구, 향신료 및 다른 주방 용품을 정리하고 접근하기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스펙:

* 프레임 크기: 149cm x 70cm x 78.5cm (높이 조절 시)
* 적재 하중: 50kg
* 무게: 약 13.5kg
* 소재: 강철 프레임, 알루미늄 합금 다리

IGT 프레임 CK-149는 캠핑, 테일게이팅, 바비큐 또는 집에서 야외 요리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그 모듈식 설계와 풍부한 액세서리 옵션은 요리 공간을 맞춤화하고 요리 경험을 향상시켜줍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snow peak 스노우피크 IGT 프레임 CK-149 사용 후기

11개 리뷰에서 별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snow peak의 스노우피크 IGT 프레임 CK-149는 캠핑과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매우 권장되는 제품입니다.

주요 특징:

* 내구성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구조
* 다양한 IGT 부속품과 호환 가능
* 조립 및 분해 간편
* 가벼우면서도 견고함

사용자 경험:

사용자들은 프레임의 내구성과 튼튼함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캠핑과 하이킹에서 거친 지형과 기상 조건을 견뎌냈다고 보고했습니다.

또한, IGT 시스템과의 호환성 덕분에 사용자는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부속품과 모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목적 작업대, 조리대, 보관 공간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조립과 분해가 간편하고 가벼워서 운반이 쉽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견고한 구조에도 불구하고 놀라울 정도로 가벼워서 캠핑 장비를 가볍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론:

snow peak의 스노우피크 IGT 프레임 CK-149는 캠핑과 야외 활동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내구성, 다목적성, 편의성이 결합된 이 프레임은 모험을 향상시키고 캠핑 경험을 더욱 편안하게 해줍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snow peak IGT 프레임 CK-149는 무엇입니까?
A. IGT 프레임은 스노우 피크의 인테그레이티드 가젯 테이블(IGT) 시스템의 기본 프레임입니다.

Q. 프레임의 크기와 무게는 얼마입니까?
A. 프레임의 크기는 500 x 460 x 128mm이고 무게는 약 2.2kg입니다.

Q. 어떤 액세서리를 프레임에 부착할 수 있습니까?
A. IGT 프레임에는 테이블, 싱크대, 스토리지 상자, 그릴 등 다양한 다목적 액세서리를 부착하여 사용자 지정된 아웃도어 키친을 만들 수 있습니다.

Q. 프레임은 내구성이 있습니까?
A. 프레임은 내구성 있는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장수명을 보장합니다.

Q. 프레임은 어디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프레임은 캠핑, 피크닉, 테일게이팅, 정원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SNOW PEAK IGT 프레임 CK-149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 및 무게: 사용에 적합한 크기와 무게인지 확인하세요.
* 재질: 내구성과 날씨 저항성을 위해 알루미늄과 같은 고품질 재질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세요.
* 안정성: 프레임이 안정적이고 흔들리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 부속품: 프레임에 조리대, 서랍 등 필요한 부속품을 부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적용성: 다양한 IGT 부속품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 보관성: 사용하지 않을 때 쉽게 보관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브랜드 명성: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에서 제작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가격: 예산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 리뷰 및 평가: 다른 사용자의 리뷰와 평가를 확인하여 제품 품질에 대해 파악하세요.
* 보증: 제품에 보증이 제공되는지 확인하여 구매 후 안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세요.


관련상품


snow peak 스노우피크 IGT 프레임 CK-149 185,500

스노우피크 Snow Peak 엔트리IGT 캠핑 테이블 CK-080 229,700

스노우피크 IGT 아이언 그릴 테이블 프레임 CK-149 125,500

IGT 악세사리 하프 유닛 메쉬 트레이 바스켓 키친 테이블 플레이트 스노우피크 호환 26,000

스텐럭 IGT프레임 4유닛프레임롱 스노우피크 호환 가능 163,770

스노우피크 IGT 아이언 그릴 롱 테이블 프레임 CK-150 148,000

국내입고 스노우피크 igt ck-150 프레임롱 롱프레임 247,900

스노우피크 IGT 스테인레스 트레이 1유닛 CK-085 61,590

스노우피크 테이블 다기능 IGT 대나무테이블 CK-166TR 158,900

국내입고 스노우피크 igt 테이블 CK-116TR 멀티펑션 레귤러 25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