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유용한 KIXX ATF DX-III 4L 오토미션오일 미션오일 한결같은 퀄리티

페이지 정보

조회
20회
작성일 24-03-29 04:18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차량 애호가 여러분!

저는 오늘 여러분께 차량의 성능을 최적화하는 필수적인 오일, KIXX ATF DX-III 4L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KIXX ATF DX-III 오토미션 오일은 수동 및 자동 변속기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프리미엄 오일입니다.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제작되어,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부드러운 변속: 마찰 개선제가 부드러운 변속 성능을 보장합니다.
* 뛰어난 내구성: 산화 및 마모 방지 첨가제가 변속기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 뛰어난 열 안정성: 극한 온도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유지합니다.
* 소음 및 진동 감소: 소음을 줄이고 진동을 최소화하여 더 편안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KIXX ATF DX-III 오토미션 오일은 모든 유형의 차량과 특히 높은 토크 및 중부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차량의 변속기 성능을 최적화하고 수명을 연장하려면 최고 품질의 오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IXX ATF DX-III 오토미션 오일을 사용하여 차량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더 즐거운 주행 경험을 만끽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KIXX ATF DX-III는 차량의 부드러운 주행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최고급 자동차 오토메이션 및 미션 오일입니다. 매우 뛰어난 윤활 성능으로 기어 상자의 구성 요소를 뛰어난 마모와 찢김으로부터 보호하는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 오일은 극심한 스트레스와 고온 조건에서도 우수한 안정성을 유지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윤활 막이 매끄럽게 작동하며 변속을 원활하게 해주고, 정밀한 기어 변속을 보장합니다.

KIXX ATF DX-III는 거품 생성과 산화를 억제하는 첨가제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오일의 수명을 연장하고 부품의 내구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녹과 부식을 억제하여 자동차의 핵심 구성 요소를 장기적으로 보호합니다.

스펙

* 브랜드: 엑손모빌
* 용량: 4L
* 오일 타입: 오토메이션 오일/미션 오일
* 적용 차종: Dexron-III 표준을 요구하는 대부분의 차량
* 특징:
* 우수한 마모 보호
* 뛰어난 안정성
* 거품 생성 및 산화 억제
* 매끄러운 변속을 위한 윤활 효과
* 녹과 부식 억제
* 수명 연장 및 부품 내구성 향상



상품 평점 및 후기


KIXX ATF DX-III 4L 오토미션오일/미션오일 사용후기

최근에 차의 오토매틱 변속기 오일을 KIXX ATF DX-III 4L로 교체했습니다. 평소에 다른 제품들도 써보았지만, KIXX 오토미션오일은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오일 교체 후 운전해보니 변속이 더욱 부드럽고 매끄러워진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 경험했던 갑작스러운 변속이나 미끄러짐이 없어졌습니다. 변속기가 안정적으로 작동하여 속도 변경이 원활하고 쾌적해졌습니다.

또한, 오일의 온도에도 만족합니다. 주행 중에도 오일 온도가 허용 범위 내에 유지되고, 과도한 열로 인한 성능 저하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제품의 품질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가격입니다. KIXX ATF DX-III 4L는 시중에 유통되는 유사한 제품들에 비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품질과 가격 측면에서 모두 뛰어난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KIXX ATF DX-III 4L 오토미션오일은 변속기 성능을 크게 향상시켜주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매끄러운 변속, 안정적인 온도 제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변속기 유지보수에 탁월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오토매틱 변속기 오일을 찾고 계신다면 KIXX ATF DX-III 4L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KIXX ATF DX-III 4L 오토미션오일 미션오일은 어떤 차량에 사용할 수 있나요?
A. DX-III 표준을 충족하는 대부분의 자동차, SUV, 경트럭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합성유인가요?
A. 아니요, 이 제품은 합성유가 아닌 광유 기반 오토메이션 오일입니다.

Q. 4L 용량으로 내 차량에 충분한가요?
A. 필요한 정확한 양은 차량의 사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여 적절한 양을 확인하세요.

Q. 이 오토미션 오일은 내 차량의 변속기 보호에 도움이 될까요?
A. 네, 이 제품은 마찰을 줄이고 변속을 부드럽게 하여 변속기 성능과 수명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Q. 얼마나 자주 오토미션 오일을 교체해야 하나요?
A. 교체 간격은 차량의 사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30,000~60,000km마다 또는 제조업체 권장에 따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KIXX ATF DX-III 4L 오토매틱오일 미션오일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 규격 및 승인: 제품 라벨이나 설명서에서 차량 제조사의 권장 규격과 승인을 확인합니다.
* 용량: 차량에 필요한 용량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 호환성: 차량의 변속기 및 기타 부품과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성능: 고온, 저온에서의 성능, 마찰 특성 및 부식 방지 능력 등을 확인합니다.
* 제조자 및 유통업체: 신뢰할 수 있는 제조자와 유통업체를 선택합니다.
* 포장 상태: 오염이나 손상がない지 확인합니다.
* 유통기한: 오래된 제품을 피하고 신선한 제품을 선택합니다.
* 가격: 다른 유사 제품과 비교하여 경제적인 가격인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ZIC ATF MULTI 20L 자동미션오일 미션오일 72,000

KIXX ATF DX-III 4L 오토미션오일 미션오일 21,300

지크 ATF 멀티 1리터 100%합성자동미션오일 4,650

현대모비스 자동 트랜스 미션오일 ATF SP-4 6속전용 20L 140,350

캐스트롤 트랜스맥스 멀콘 20L 정품 111,000

캐스트롤, CASTROL TM ATF Dex/Merc 20L, 자동미션오일 71,500

발보린 에이티에프 ATF 멀티씬 6~8단 자동미션오일 (18L) 최신라벨, 100% 합성오일 107,000

SK ZIC ATF 6 자동변속기유 SP-4M 20L 125,000

미션오일 순정 ATF SP-4 20L 미션오일 TDN-3649571 cs41001 136,350

KIXX ATF PREMIUM 20L 8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