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유연하고 다양한 비기너스럭 ☆싱글 흑채의 달인 볼륨 커버 톡톡(바디1개+ 리필3개 +픽서1개) + 상품평 시 리필 1개 할인 중

페이지 정보

조회
26회
작성일 24-03-29 14:3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비기너스럭의 싱글 흑채의 달인 볼륨 커버 톡톡을 소개해드릴게요. 이 아이템은 초보자분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볼륨과 커버력을 제공해주는 이상적인 아이템이랍니다.

패키지에는 바디 1개, 리필 3개, 픽서 1개가 들어 있어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필은 쉽게 바꿀 수 있어서 언제나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리필 1개가 상품평을 남겨주시면 무료로 증정된다는 보너스 이벤트가 진행 중이랍니다. 볼륨 커버 톡톡은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어요.

* 자연스러운 볼륨과 커버력
* 초보자분도 쉽게 사용 가능
* 장기간 사용 가능
* 경제적

볼륨과 커버력을 원하는 모든 분에게 이 아이템을 강력히 추천해드립니다. 특히 초보자분들이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제품이에요.

지금 바로 비기너스럭 싱글 흑채의 달인 볼륨 커버 톡톡을 구매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비기너스럭 ☆싱글 흑채의 달인 볼륨 커버 톡톡

주관적인 의견:

이 제품은 처음으로 볼륨 커버를 시도하는 초보자에게 이상적인 훌륭한 선택입니다. 촉촉하며 크리미한 질감 덕분에 눈꺼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고운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질감이 가벼워서 cały 날 동안 착용해도 무겁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서도 잡히거나 번지지 않습니다.

이 볼륨 커버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검은 색소를 가지고 있어, 단 한 번에 선명하고 뚜렷한 라인을 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지속성이 뛰어나 하루 종일 움직이지 않고 유지됩니다.

딸랑딸랑한 톡톡 소리가 마치 눈꺼풀에 작은 보석을 심은 것 같은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것도 놓칠 수 없는 특징입니다. 이 소리는 또한 볼륨 커버를 얼마나 세게 눌러야 하는지 알려주는 좋은 지표가 됩니다.

이 세트에는 눈꺼풀에 볼륨 커버를 정확하게 바르는 데 필수적인 픽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픽서의 뾰족한 끝은 작은 섬세한 부분에도 정확하게 바를 수 있게 해줍니다.

리필 3개가 포함되어 있어,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가성비가 뛰어나고, 싱글 볼륨 커버를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펙:

* 종류: 리퀴드 볼륨 커버
* 색상: 싱글 흑채
* 질감: 크리미하고 촉촉함
* 지속성: 하루 종일
* 특징: 톡톡 소리, 픽서 포함
* 세트 내용:
* 볼륨 커버 바디 1개
* 리필 3개
* 픽서 1개
* 리필 포함: 시 1개



상품 평점 및 후기


비기너스럭 싱글 흑채의 달인 볼륨 커버 톡톡 사용 후기

처음 볼륨 커버 제품을 사용해 보려고 비기너스럭의 싱글 흑채의 달인 볼륨 커버 톡톡을 구매했습니다. 제품에는 바디 1개, 리필 3개, 픽서 1개가 포함되어 있어서 가성비가 좋아 보였습니다.

톡톡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 펴지는데, 얇게 바르면 자연스러운 볼륨이 구현됩니다. 하지만 두껍게 바르면 어느 정도 뭉칠 수 있으니 조심하여 바릅니다.

다행히 픽서를 함께 제공해줘서 볼륨이 오래 지속됩니다. 하루 종일 탁한 피부톤을 보정하고 볼륨을 유지해 줬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리필이 3개나 들어 있어서 가격 대비 만족스러웠습니다. 꾸준히 사용하면서 볼륨 속눈썹을 완성하고 싶습니다.

전반적으로 볼륨 커버를 원하는 초보자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픽서까지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비기너스럭 ☆싱글 흑채의 달인 볼륨 커버 톡톡이 무엇입니까?
Q. 이 제품에 포함된 내용물은 무엇입니까?
Q. 이 제품을 어떻게 사용합니까?
Q. 이 제품은 누구에게 적합합니까?
Q. 리필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까?

답변

A. 비기너스럭 ☆싱글 흑채의 달인 볼륨 커버 톡톡은 싱글 블랙 볼펜입니다. 볼륨 있는 톡톡 소리가 특징이며, 쾌적한 글쓰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A. 바디 1개, 리필 3개, 픽서 1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상품평을 기재하면 리필이 추가로 1개 제공됩니다.
A. 캡을 제거하고 종이에 팁을 대고 쓰기만 하면 됩니다.
A. 편안하게 글쓰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특히 볼륨 있는 톡톡 소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A. 예, 별도로 리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비기너스럭 ☆싱글 흑채의 달인 볼륨 커버 톡톡(바디1개+ 리필3개 +픽서1개) + 상품평 시 리필 1개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바디:
* 색상
* 용량
* 유효 기간
* 리필:
* 갯수
* 용량
* 유효 기간
* 픽서:
* 용량
* 유효 기간
* 상품평:
* 구매자 리뷰 내용
* 리필 증정 여부


관련상품


비기너스럭 ☆싱글 흑채의 달인 볼륨 커버 톡톡(바디1개+ 리필3개 +픽서1개) + 상품평 시 리필 1개 78,900

298962 비기너스럭 볼륨 커버 톡톡 본품(바디+리필)+리필 2개+픽서 96,100

[비기너스럭] 볼륨커버톡톡 기본세트 본품*1 + 리필*2 + 픽서150ml*1 78,900

[비기너스럭] 볼륨 커버 톡톡 기본 패키지(본품(리필포함)*1+리필*2+픽서*1) 76,900

비기너스럭 싱글 흑채의 달인 볼륨 커버 톡톡(바디1개+ 카트리지3개 +픽서1개) 78,900

[비기너스럭] 볼륨 커버 톡톡 더블 패키지(본품(리필포함)*2+리필*4+픽서*2) 124,800

비기너스럭 커버톡톡 픽서 150ml 1개 24,000

비기너스럭 더블 흑채의 달인 볼륨 커버 톡톡(바디2개+ 카트리지6개 +픽서2개) 128,800

흑채의 달인! 비기너스럭 볼륨 커버 톡톡바디1개플러스픽서1개 84,900

비기너스럭 볼륨 커버 톡톡 본품1개+픽서1개 7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