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튼튼하고 내구성 있는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 6kg, 1개 세련된 디자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페이지 정보

조회
29회
작성일 24-03-29 01:30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반려묘 주인 여러분께 경이로운 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로, 고양이들의 변기를 훨씬 더 청결하고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고양이 모래는 다음과 같은 특징 덕분에 다른 제품과 구별됩니다.

* 99.9% 이상 먼지 없는 소재: 고양이와 주인 모두 호흡기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뛰어난 흡착력: 벤토나이트 성분이 소변과 악취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착하여 집에서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 덩어리 친화적인 질감: 소변이 차면 단단한 덩어리가 생겨 쉽게 퍼내고 청소할 수 있습니다.

* 거친 입자: 고양이의 발에 달라붙지 않아 집안에 퍼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 무향: 강렬한 향이 없는 것이 고양이와 주인 모두에게 안전하고 편안합니다.

6kg 포장으로 제공되며, 일반적인 고양이 1마리에 약 3-4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 변기를 청결하고 편안하게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양이도, 주인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

쉬즈곤 먼지아웃 고양이 모래는 고양이 주인의 삶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고양이 모래는 매우 흡수성이 뛰어나고 덩어리 지기도 쉽기 때문에 고양이 똥을 치우기가 쉬워집니다. 또한, 이 고양이 모래는 미묘한 먼지를 거의 내보내지 않아 고양이와 주인 모두의 쾌적함을 보장합니다.

이 고양이 모래는 가벼운 무향 버전으로 제공되어 민감한 고양이와 주인의 코에 자극을 주지 않습니다. 특이한 벤토나이트 구성으로 인해 굵직한 입자와 섬세한 입자가 균형 잡혀 있어 고양이가 모래 상자를 사용하기에 편안합니다.

쉬즈곤 먼지아웃 고양이 모래는 고양이 모래 상자에 냄새가 퍼지지 않도록 오랫동안 냄새를 흡수합니다. 또한, 덩어리가 잘 뭉쳐 고양이 똥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 모래 상자를 더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고양이 한 마리당 하루 약 250g의 고양이 모래가 필요합니다. 6kg짜리 쉬즈곤 먼지아웃 고양이 모래 한 봉지로 약 24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가격대가 합리적이고 품질이 우수하여 고양이 주인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스펙

* 제품명: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
* 종류: 벤토나이트
* 무게: 6kg
* 향: 무향
* 흡수성: 우수
* 덩어리 형성: 우수
* 먼지 발생: 최소
* 사용 기간: 약 24일 (일반 고양이 한 마리 기준)



상품 평점 및 후기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

사용 후기

수많은 사용자들의 뛰어난 평점을 받은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를 사용해 보니 정말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고양이 모래와 가장 다른 점은 먼지가 거의 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모래를 넣거나 퍼내는 동안 먼지가 날려다니지 않아 호흡기 자극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이는 고양이와 나에게 모두 큰 이점입니다.

흡수력도 뛰어납니다. 소변을 잘 흡수하여 덩어리를 잘 잡고 냄새를 효과적으로 억제합니다. 하루에 한 번만 퍼내도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결합력도 좋습니다. 모래가 흩어지지 않아 모래상자 바깥에 모래가 튀어나오는 것을 막아줍니다. 이는 청소를 훨씬 수월하게 해줍니다.

무향이라서 냄새가 민감한 고양이나 주인에게도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는 먼지가 거의 나지 않고 흡수력이 뛰어나며 결합력이 좋은 고품질 고양이 모래입니다. 추천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는 얼마나 흡수력이 좋나요?
A. 쉬즈곤 먼지아웃 고양이 모래는 흡수력이 뛰어나 액체를 무게 기준으로 최대 3배까지 흡수합니다.

Q. 이 제품은 무향인가요?
A. 그렇습니다.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는 무향입니다.

Q. 고양이가 이 모래를 먹어도 안전한가요?
A. 벤토나이트는 일반적으로 고양이가 소량 섭취해도 안전한 자연 자원입니다. 그러나 과도한 섭취는 소화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Q. 얼마나 자주 모래를 교체해야 하나요?
A. 고양이의 개수와 사용 빈도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2주마다 전체 모래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이 제품은 먼지가 많나요?
A. 아니요,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는 먼지가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고통스러운 호흡기 문제가 있는 사람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 6kg, 1개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흡수력: 고양이 소변과 오물을 얼마나 잘 흡수하는지
* 먼지 발생량: 고양이가 모래통을 파거나 긁을 때 먼지가 많이 발생하는지
* 응집력: 모래가 소변이나 오물과 접촉했을 때 얼마나 잘 응집되는지
* 무향 여부: 고양이 모래에 향이 있는지 없는지
* 가격: 비슷한 제품과 비교하여 가격이 적절한지
* 포장량: 모래가 얼마나 들어 있는지, 한 번에 구매하는 양이 적합한지
* 품질: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또는 제조업체에서 생산되었는지
* 고객 리뷰: 이전 구매자의 경험과 피드백


관련상품


The미식 귀리쌀밥 44,000

피캄 베리어사이클 토너 패드 160ml 13,420

탐사 이염방지 세탁티슈 8,470

프렌치카페 카페오레 컵커피 11,900

재로우 우먼스 펨 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34,500

코코도르 대용량 디퓨저 리필액 8,900

유니프랜드 아동용 캔디팝 쿨레이온 7부 내의 상하의 세트 9,900

나누담 야채 채소 과일 정리수납 채반 밀폐용기 4000ml 14,700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 33,900

요이치 무선 블루투스 욜로 스마트폰 셀카봉 19,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