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트렌디하고 독특한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 /분철가능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3회
작성일 24-03-29 14:30

본문

상품 설명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

공부하는 모든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혁신적인 공부 도구인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를 소개해드립니다.

이 제품은 분철가능한 특징으로 유명합니다. 즉, 필요한 단어나 문구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종이로 떼어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공부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단어를 암기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TOEIC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단어 수록: 중요한 단어를 효과적으로 암기할 수 있습니다.
* 문제별로 분류된 단어 배열: 실제 시험 문제와 유사한 환경에서 단어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한 사용: 분철가능한 기능 덕분에 필요한 부분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이동성: 컴팩트한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습니다.

TOEIC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분, 단어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분에게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는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분철가능한 기능으로 공부 시간과 노력을 줄이고 성공으로 이끄는 단어 암기를 보장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 / 분철가능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는 TOEIC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혁신적인 단어 학습 도구입니다. 이 상품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컴팩트하고 편리한 디자인:
이 기출보카는 손바닥 크기의 작은 책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무게와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이동 중에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분철가능성:
이 기출보카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분철가능한 기능입니다. 각 단어카드는 독립적으로 떼어낼 수 있어 반복적으로 공부하는 데 편리합니다. 또한, 단어카드를 주제별 또는 어려움 수준별로 분류하여 맞춤형 학습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 시험 문제 기반:
이 기출보카는 수년간의 실제 TOEIC 시험 문제에서 수집한 핵심 단어를 제공합니다. 이는 학습자들이 시험에서 자주 등장하는 필수 단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미지와 문맥:
각 단어는 관련 이미지와 예문과 함께 제공되어 학습자들이 단어의 의미를 더 쉽고 기억에 남는 방식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공식 어휘 목록:
이 기출보카에는 ETS가 TOEIC 시험에서 사용하는 공식 어휘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학습자들이 시험에서 나올 수 있는 모든 단어를 포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스펙:

* 이름: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 / 분철가능
* 출판사: 해커스토익
* 가격: 15,000원
* 크기: 10.5cm x 14.8cm
* 무게: 200g
* 페이지 수: 784
* 특징:
* 분철가능한 단어카드
* 실제 시험 문제 기반
* 이미지와 문맥 제공
* 공식 어휘 목록 포함



상품 평점 및 후기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를 사용한 후기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를 사용한 후 가장 큰 인상은 그 편리함이었습니다. 분철이 가능한 디자인 덕분에 공부할 말만 쉽게 떼어내어 휴대할 수 있었어요. 이는 이동 중이나 짧은 시간에 공부하기에 완벽했습니다.

또한, 기출보를 바탕으로 최빈출 단어를 선별한 점이 매우 유용했습니다. TOEIC 시험에 자주 나오는 단어에 집중할 수 있어 공부 효율성이 훨씬 향상되었습니다.

단어 뿐만 아니라 예문과 문법 설명도 포함돼 있어 시험에 필요한 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었던 것도 장점이었습니다. 특히 시험에서 자주 혼동하는 어휘들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있어 도움이 になりました.

55개의 호평과 평점 5점이 보여주듯이,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는 많은 사용자들에게 효과적인 공부 도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TOEIC 시험에 대비하고 단어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분께 강력히 추천하고 싶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 란 무엇입니까?
A. TOEIC 시험의 기출 문제에서 출제된 단어를 모아 정리한 단어장입니다.

Q. 분철 가능이란 무슨 뜻입니까?
A. 책을 작은 단위로 분철하여 휴대가 용이하도록 디자인된 것을 의미합니다.

Q. 이 단어장의 수록 단어 수는 얼마입니까?
A. TOEIC 기출문제에서 출제된 약 8,000개 이상의 단어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Q. 어떻게 공부하면 효과적입니까?
A. 단어를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문장 속에서 실제로 쓰이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익숙해진 단어라도 실제 사용법을 몰라서 실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Q. 이 단어장은 어떤 레벨에 적합합니까?
A. TOEIC 응시자 전반에 적합하며, 특히 TOEIC 점수 5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중급 이상 수준자에게 유용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 / 분철가능 구매 시 확인 사항:

* 책의 내용: 기출 문제와 해설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수준: TOEIC 목표 점수에 맞는 수준인지 확인하세요.
* 분철 가능성: 책을 분철하여 휴대하기에 편리한지 확인하세요.
* 출판사와 저자: 신뢰할 수 있는 출판사와 저자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리뷰 및 평가: 다른 사용자의 리뷰와 평가를 확인하여 책의 품질과 효과성을 파악하세요.
* 가격과 할인: 여러 판매처의 가격을 비교하여 가장 좋은 가성비를 찾으세요.
* 배송 정보: 배송 비용, 배송 기간 및 배송 추적 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해커스 토익 기출 VOCA(보카):주제별 연상암기로 토익 영단어 30일 완성! 11,610

ETS 토익기출 파트별 VOCA:단어 암기 어플|단어 시험 출제마법사|MP3 11,700

ETS 토익기출 파트별 VOCA TOEIC 단어장 [분철가능] 14,100

ETS 토익기출 파트별 VOCA TOEIC 단어장 [분철가능] 14,000

에듀윌 토익 기출 VOCA:토익 어휘서ㅣ무료 MP3 등 인강 및 학습자료 무료 제공 10,800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 /분철가능 13,610

해커스 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토익보카) 단어장:RC,LC 필수 토익 보카ㅣ 주제별 연상암기로 토익 영단어 30일 완성 13,610

토익 900 플러스 필수 보카:독학용 학습 자료 4종 포함 6,300

ETS 토익 기출보카 TOEIC VOCA /분철가능 11,600

ETS 토익 단기공략 850+(LC+RC):고난도+최신 기출 문항 17,5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