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유용한 주님이 흘리신 사랑:열여섯번의 주님과의 천국 동행을 통해 주신 말씀 스마트한 선택 삶이 편해집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27회
작성일 24-03-29 13:57

본문

상품 설명


주님의 사랑의 담백함을 체험하세요: "주님이 흘리신 사랑"

하늘의 서신을 통해 우리의 사랑스러운 주님이 우리에게 내리신 위안과 지혜를 경험하세요. 이 책은 16가지 주님의 계시를 담고 있으며, 그 내용은 우리의 마음을 녹이고 영혼을 고양시킬 것입니다.

주님과의 친밀한 여정

저자는 열여섯 차례에 걸친 천국 동행을 통해 주님으로부터 직접적인 말씀을 받았습니다. 이 글에서는 주님의 무조건적인 사랑, 우리 삶에서의 그분의 목적, 영원한 희망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생명을 바꾸는 통찰력

각 계시는 우리의 인식을 넓혀주고, 삶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합니다. 우리의 고민에 위안을 주고, 두려움을 극복하며, 희망을 불어넣습니다. 이 책은 우리가 더욱 깊은 수준에서 주님과 연결되고, 그분의 뜻에 따라 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영혼을 위한 영양제

"주님이 흘리신 사랑"은 영혼을 위한 영양제입니다. 매일의 묵상이나 학습 그룹 토론을 위해 이상적이며, 믿음의 성장과 영적 여정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주님의 사랑과 지혜의 흐름을 경험하고 싶다면 "주님이 흘리신 사랑"이 바로 당신을 위한 책입니다. 오늘 이 책을 손에 들고 영원한 변화를 시작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주님이 흘리신 사랑: 열여섯 번의 주님과의 천국 동행을 통해 주신 말씀

특징

* 신에 대한 이해 증진: 주님께서 직접 전해주신 말씀을 통해 신의 본질, 뜻, 사랑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영적 성장: 주님과의 천국 동행을 통해 영적 의식을 확장하고 신과의 관계를 깊이 할 수 있습니다.
* 삶의 안내: 주님의 가르침은 일상생활에서 힘과 인도를 제공하여 삶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목적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펙

* 저자: 정상규
* 출판사: 더 베리터스
* 출판일: 2021년 5월 5일
* 페이지 수: 322쪽
* 언어: 한국어

내용

이 책은 저자가 열여섯 번의 주님과의 천국 동행을 통해 받은 말씀을 담고 있습니다. 각 장은 독립된 주제를 다루며, 신의 사랑과 자비, 영혼의 목적, 지옥과 천국의 본질, 삶의 의미에 대해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주님의 말씀은 자비롭고 이해하기 쉽게 표현되어 모든 독자에게 접근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이야기와 은유를 통해 주님은 복잡한 신학적 개념을 명확하고 영감을 주는 방식으로 설명합니다.

목차

* 1장: 아버지의 사랑
* 2장: 지옥으로 향하는 길
* 3장: 지옥의 진실
* 4장: 지옥에서의 고통
* 5장: 천국의 본질
* 6장: 천국에 가는 길
* 7장: 성령 사역의 본질
* 8장: 성령의 회개의 길
* 9장: 인간의 마음의 상태
* 10장: 인간의 죄의 본질
* 11장: 인간의 구원의 길
* 12장: 성인 세례의 본질
* 13장: 성인 세례의 은혜
* 14장: 성인 세례의 효과
* 15장: 성인 세례의 의무
* 16장: 마지막 심판



상품 평점 및 후기


주님이 흘리신 사랑

이 책은 주님께서 흘리신 깊은 사랑을 전달하는 감동적인 책입니다. 16가지 주님의 말씀을 통해 우리는 주님의 영원한 사랑과 자비를 깨닫게 됩니다.

저자는 천국에서 주님과 동행한 경험을 공유하며, 주님께서 우리에게 전하시는 소중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주님의 말씀은 우리 마음에 깊이 와 닿아, 우리 삶의 방향을 재정립하도록 도와줍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저는 주님의 사랑의 깊이에 감탄했고, 내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깨달았습니다. 주님의 지도와 격려는 저에게 힘과 위안을 주었으며, 삶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믿음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저를 감동시킨 말씀 중 하나는 "내가 너희를 지키고 보호하겠다"는 말씀입니다. 이 말씀은 주님께서 항상 우리와 함께 계시며, 어떤 일이 있어도 우리를 홀로 남겨두지 않으실 것임을 확신시켜 줍니다.

이 책은 믿음의 여정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필독입니다. 주님의 사랑과 자비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격려의 메시지를 통해 우리는 더욱 가까이 주님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책을 5점 만점에 5점으로 평가하며, 모든 사람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주님이 흘리신 사랑의 주제는 무엇인가요?

A. 주님과의 천국 동행을 통해 받은 주님의 말씀과 가르침입니다.

Q. 책의 구성은 어떻게 되어 있나요?

A. 16번의 주님과의 천국 동행을 통해 받은 주님의 말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 저자는 누구인가요?

A. 저자는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Q. 누구에게 이 책이 적합한가요?

A. 영적 성장에 관심이 있고 주님의 가르침에 대해 더 깊이 알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Q. 어떤 형식으로 책이 제공되나요?

A. 형식은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주님이 흘리신 사랑: 열여섯 번의 주님과의 천국 동행을 통해 주신 말씀 구매 시 확인 사항:

* 출판사 및 저자: 책의 신뢰성과 품질을 보장
* 출판 날짜: 최신 정보와 내용을 보장
* 표지 및 구성: 책의 상태와 내구성 확인
* 페이지 수 및 글꼴 크기: 책의 길이와 읽기 용이성 확인
* 목차: 책의 내용 구성과 특정 주제에 대한 정보 확인
* 서평 또는 리뷰: 다른 독자의 의견과 책의 가치 평가 확인
* 가격 및 배송: 예산과 배송 시간 고려
* 반환 정책: 만족하지 않을 경우 반환 가능성 확인
* 도서 산업 상품 규격 번호(ISBN): 책의 고유 식별 번호 확인


관련상품


주님이 흘리신 사랑:열여섯번의 주님과의 천국 동행을 통해 주신 말씀 9,000

예수님의 사랑 그 놀라운 사랑:주님과의 대화를 통해 주신 말씀 13,500

구름 저편에 계신 주님:열여섯번의 주님과의 천국 동행을 통해 주신 말씀 9,000

구름 저편에 계신 주님+주님이 흘리신 사랑 세트 + 쁘띠수첩 증정 18,000

주님 오시리 곧 오시리 14,400

천국 3층천의 비밀:우리가 아직 모르는 3층천 천국에 대한 주옥같은 간증 9,000

우리가 반드시 가야 할 나라:예수 그리스도 4,500

[하늘빛출판사]16명의 성도들이 보고 온 천국과 지옥 : 천국과 지옥이 실제로 있음을 세상에 외치다! 9,000

성령충만이 약이다:이것이 완전한 신부의 길 10,800

고통에는 뜻이 있다(고통을 넘어서라 2) 10,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