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 How to Win Friends & Influence People 지속적인 관심 고객만족 최우선

페이지 정보

조회
31회
작성일 24-03-28 18:30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여러분께 꼭 읽어보시길 추천해 드리고 싶은 책, "How to Win Friends & Influence People"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책은 1936년에 처음 출판된 이후로 전 세계적으로 4천5백만 부 이상이 팔린 대ベスト셀러입니다.

저자는 데일 카네기라는 유명한 자기 개발 전문가로, 그는 이 책에서 인간 관계를 개선하고, 더 많은 사람과 우정을 쌓으며, 더 효과적으로 사람들을 설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 책은 다음과 같은 주요 주제를 다룹니다.

* 사람들에게 진정한 관심을 보이는 법
* 미소 짓고 친절한 말투를 사용하여 호감을 사는 법
* 비판을 피하고 칭찬을 하는 법
* 타인의 관점을 이해하고 공감하여 의견 차이를 해결하는 법
* 열정과 설득력 있게 자신의 생각을 전달하는 법

이 책은 단순한 자기 개발 책이 아니라, 삶의 모든 영역에서 더 성공적으로 행동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가이드입니다. 인간 관계에 문제가 있는 분,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분, 또는 단순히 더 많은 친구를 사귀고 싶은 분에게 꼭 추천 드립니다.

"How to Win Friends & Influence People"은 인간 관계의 역학에 대한 고전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적절한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책을 읽으면 자신감 있고 성공적인 인간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꼭 한 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상품 상세 특징


하우 투 윈 프렌즈 앤드 인플루언스 피플

데일 카네기의 베스트셀러 작품인 "하우 투 윈 프렌즈 앤드 인플루언스 피플"은 대인관계에 대한 통찰력 있는 가이드북입니다. 이 책은 1936년에 처음 출판되었으며, 이후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부가 판매되었습니다. 이는 성공적인 대인 관계와 영향력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원칙과 기술을 제공하는 시간을 초월한 고전입니다.

"하우 투 윈 프렌즈 앤드 인플루언스 피플"은 실용적이고 실천적인 조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카네기는 실제 사례와 개인적인 일화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과 성공적으로 소통하고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그는 진정한 친절과 관심을 보이는 것, 적극적으로 경청하는 것, 칭찬과 감사를 표현하는 것과 같은 필수적인 대인 관계 기술을 강조합니다.

이 책은 또한 사람들을 설득하고 영향을 미치는 기술에 대해 논의합니다. 카네기는 공감을 구축하고 다른 사람의 관점을 이해하는 것, 공통점을 찾고 그에 집중하는 것, 논쟁을 피하고 대신 타협과 협력을 추구하는 것과 같은 전략을 제시합니다.

"하우 투 윈 프렌즈 앤드 인플루언스 피플"은 개인적인 성장과 대인관계 발전을 위해 무엇보다 필수적인 리소스입니다. 이는 모든 연령과 직업의 사람들에게 깊은 통찰력과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하며 대인 관계적 성공과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스펙

* 저자: 데일 카네기
* 제목: 하우 투 윈 프렌즈 앤드 인플루언스 피플
* 출판일: 1936년
* 페이지 수: 약 300페이지
* 장면: 4부 30장
* 대상 청중: 대인관계와 영향력 향상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
* 가용성: 하드커버, 소프트커버, 오디오북, 전자책
* 주요 주제: 대인관계, 영향력, 의사소통, 설득, 인간 관계



상품 평점 및 후기


사용 후기: 사람을 사귀고 영향력을 행사하는 방법

28개의 평점을 기준으로 4.5점의 평가를 받은 "사람을 사귀고 영향력을 행사하는 방법"은 독자들에게 인기 있는 책입니다.

이 책은 데일 카네기가 저술했으며, 인간관계와 의사소통에 대한 조언과 전략을 제공합니다. 이 책의 핵심 원칙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진심으로 남을 관심 가져주기
* 비판하지 말고 이해하기
* 진심 어린 칭찬을 하기
* 남에게 권리감을 주기
* 미소 짓고 친절하게 행동하기

이러한 원칙을 따르면 대인 관계를 개선하고, 더 설득력 있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또한 리더십과 영향력을 행사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사람을 사귀고 영향력을 행사하는 방법"은 상호 작용 기술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인간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자료입니다. 개인적인 발전이나 직업적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할 만한 책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책은 정말 사람들을 사귀고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도록 도와줍니까?
답변: 예. 이 책에서는 사람들을 진심으로 사귀고 설득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입증된 원칙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2. 이 책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가요?
답변: 예. 이 책은 자신의 대인 관계 기술을 향상시키고 더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3. 이 책을 읽는 데 얼마나 시간이 걸립니까?
답변: 약 300페이지 분량으로, 읽는 속도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한 주 내에 읽을 수 있습니다.

4. 이 책의 가장 중요한 주요 원칙은 무엇입니까?
답변: 진심 어린 관심, 이해, 공감 등 사람들과 진정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5. 이 책을 읽은 후 어떤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까?
답변: 향상된 의사소통 기술, 더 강력한 대인 관계, 개인적 및 직업적 성공 가능성 증가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사람을 사귀고 사람을 움직이는 법'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저자: 데일 카네기
* 출판사: 사이먼 앤 슈스터
* 출판일: 1936년
* 가격: 시장 가격
* 판본: 최신 판본 또는 원하는 특정 판본
* 조건: 신서, 중고서, 전자책 등
* 도서 크기 및 형식: 페이퍼백, 하드커버, 오디오북 등
* 추천사 또는 리뷰: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의 추천사 또는 리뷰
* 출처 신뢰성: 평판이 좋은 서점 또는 온라인 판매자에서 구매
* 배송 비용 및 시간: 구매할 때 부과되는 추가 비용
* 반품 정책: 구매 후 도서에 불만이 있을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한지 확인


관련상품


How to Win Friends & Influence People 14,460

The Flavor Bible:The Essential Guide to Culinary Creativity, Based on the Wisdom of America's M... 40,880

[해외도서] Thinking Fast and Slow 17,150

[해외도서] The Art of Loving 7,540

Discussion Strategies 14,450

David Goes to School: 4,250

Read and Imagine 1: Rainforest Rescue 7,650

Cool Zone with the Pain & the Great One Paperback 6,160

The Year of Magical Thinking 12,350

The Outsiders (Penguin Modern Classics) 7,1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