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 마켓플랜 접이식 심플 라운드 테이블 특대형 확실히 좋아짐

페이지 정보

조회
19회
작성일 24-03-29 10:39

본문

상품 설명


마켓플랜 접이식 심플 라운드 테이블, 특대형 - 공간 절약의 명품!

소개합니다. 마켓플랜 접이식 심플 라운드 테이블! 이 놀라운 테이블은 공간 절약과 편의성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특대형 크기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편안하게 식사하거나 작업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접이식 디자인: 사용하지 않을 때는 컴팩트하게 접어서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특대형 라운드 상판: 지름 약 120cm로 최대 6인까지 앉을 수 있습니다.
* 가벼우면서도 견고함: 가볍고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쉽게 이동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심플한 디자인: 어떤 데코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미니멀한 디자인입니다.
* רב목적성: 식사, 작업, 모임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접이식 심플 라운드 테이블은 취사를 좋아하거나 주방 공간이 제한적인 가정, 작은 아파트 또는 캠핑과 피크닉을 즐기는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편안하고 편리한 분위기를 위한 공간 절약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이 테이블이 바로 그 해답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마켓플랜 접이식 심플 라운드 테이블 특대형의 특징

마켓플랜 접이식 심플 라운드 테이블 특대형은 손님을 위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제공하는 세련되고 다목적인 가구입니다.

* 인상적인 크기: 거대한 150cm 직경은 가족 모임, 파티나 캐주얼한 저녁 식사에 이상적입니다. 많은 식사, 게임 또는 활동을 즐기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 현대적인 심플 디자인: 테이블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설계되어 세련되고 현대적인 미학을 자아냅니다. 가벼운 무광 구조는 거실이나 식당에 밝고 통풍이 잘 되는 느낌을 선사합니다.

* 뛰어난 재료: 고품질 MDF 보드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안정성이 탁월합니다. 부드러운 매트 처리가 손길에 부드럽고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한 접이식 기능: 사용하지 않을 때는 테이블을 간단하게 접어 넣고 평평하게 접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공간을 절약하고 보관이 쉽습니다.

* 다목적용途: 이 테이블은 다이닝 테이블, 커피 테이블, 게임 테이블 또는 추가 작업 공간으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목적성은 그것을 집안의 필수품으로 만듭니다.

상품 스펙:

* 상품명: 마켓플랜 접이식 심플 라운드 테이블 특대형
* 직경: 150cm
* 높이: 75cm
* 재료: MDF 보드 (매트 처리)
* 색상: 화이트/블랙
* 중량: 20kg
* 접이식 기능: 가능
* 조립 필요: 예 (간단한 조립 안내서 포함)



상품 평점 및 후기


마켓플랜 접이식 심플 라운드 테이블 특대형 사용 후기

평점: 4.5 (125개 리뷰 기준)

장점:

* 넓은 표면: 크기가 큰 라운드 테이블로, 많은 사람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 접이식 기능: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수납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심플한 디자인: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모든 장식 스타일과 어울립니다.
* 튼튼한 구조: 내구성 있는 재료로 만들어져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조립이 쉽다: 명확한 지침과 함께 제공되어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단점:

* 무게가 약간 무겁다: 큰 테이블이므로 옮기거나 조립할 때는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바닥 보호 장치가 없다: 테이블 다리에 바닥 보호 장치가 없으므로 바닥을 긁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평가:

마켓플랜 접이식 심플 라운드 테이블 특대형은 가족이나 친구들이 함께 식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넓은 표면, 접이식 기능,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용적이고 세련된 추가 기능을 집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바닥 보호 장치가 없다는 점에 주의해야 하지만, 가벼운 단점에 비해 전체적인 품질과 가치는 훌륭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마켓플랜 접이식 심플 라운드 테이블 특대형의 직경은 얼마입니까?
A. 직경은 약 120cm입니다.

Q. 테이블의 무게는 얼마입니까?
A. 테이블의 무게는 약 15kg입니다.

Q. 테이블은 접이 가능합니까?
A. 네, 테이블은 접이식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Q. 테이블은 실내외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테이블은 실외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으며 주로 실내에서 사용에 적합합니다.

Q. 테이블의 재질은 무엇입니까?
A. 테이블 탑은 MDF로 만들어졌으며, 다리는 강철로 만들어졌습니다.



관련상품


비셀리움 원형 테이블 식탁 600 45,600

밴프 노브 원형 테이블 700 51,520

비에프컴퍼니 러블리 원형 테이블 700 43,000

마켓플랜 접이식 심플 라운드 테이블 특대형 37,300

메종드꼼마 밍글 원형 테이블 800 81,400

[삼익가구]헤브 원형 테이블 원목 식탁 59,000

메종드꼼마 밍글 원형 테이블 800 104,900

오에이데스크 원형테이블 대 42,100

로얄다이아 카페 라운드 테이블 원형 탁자 식탁 타원형 홈카페 티테이블 99,900

비셀리움 원형 테이블 식탁 800 56,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