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 캐치티니핑 아동용 순면 베개 강력 추천

페이지 정보

조회
16회
작성일 24-03-29 08:09

본문

상품 설명


캐치티니핑 아동용 순면 베개: 달콤한 꿈을 위한 안락한 동반자

자녀가 쾌적하고 편안한 잠을 자도록 도와주세요! 캐치티니핑 아동용 순면 베개는 부드러운 100% 순면으로 만들어져 섬세한 피부에 부드러운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저자극성 소재:

이 베개는 민감성 피부를 가진 어린이에게 이상적입니다. 순면 소재는 저자극성으로 발적이나 가려움증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촉감이 부드럽고 가볍게 안기는 듯한 느낌을 주어 편안한 잠을 도와줍니다.

통기성과 내구성:

순면은 통기성이 뛰어나 자녀가 밤새도록 시원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합니다. 통기성이 좋으면 땀이 베개 속에 갇히지 않아 불안한 잠을 예방합니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척추 지지력:

이 베개는 어린이의 척추를 부드럽게 지지하여 잠자는 동안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적절한 척추 지지력은 목과 어깨 긴장을 줄여줍니다.

쉬운 관리:

캐치티니핑 아동용 순면 베개는 관리하기 쉽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에 넣을 수 있어 청결과 위생을 유지하는 것이 간편합니다.

자녀에게 달콤한 꿈과 안락한 잠을 선사하세요. 캐치티니핑 아동용 순면 베개는 부드러운 촉감, 저자극성 소재, 통기성, 내구성, 우수한 척추 지지력 등으로 인해 자녀 건강한 수면을 위한 필수품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캐치티니핑 아동용 순면 베개는 부드러움, 편안함, 그리고 고품질을 선사하는 탁월한 상품입니다. 순수한 천연 면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아이의 민감한 피부에 이상적입니다.

이 베개의 두꺼운 솜은 부드러운 쿠션을 제공하여 아이의 머리와 목을 완벽하게 지탱합니다. 적당한 단단함으로 머리가 가라앉거나 목이 뻣뻣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캐치티니핑 아동용 순면 베개의 가벼운 무게는 아이들이 쉽게 옮기고 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통기성 있는 소재로 되어 있어 밤새도록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유지해줍니다.

귀여운 동물 모양으로 디자인된 이 베개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부드러운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기저귀대와 호환되며, 아이와 함께 자랄 수 있는 다목적 베개입니다.

스펙

* 제품명: 캐치티니핑 아동용 순면 베개
* 소재: 순면
* 크기: 45cm x 25cm x 7cm
* 무게: 300g
* 색상: 하늘색, 분홍색, 노란색
* 특징:
* 부드러운 천연 면 소재
* 적당한 단단함으로 머리와 목 지탱
* 가벼운 무게와 통기성 있는 디자인
* 귀여운 동물 모양 디자인
* 대부분의 기저귀대와 호환



상품 평점 및 후기


내 아이를 위해 완벽한 베개를 찾던 중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캐치티니핑 아동용 순면 베개를 발견했습니다. 이 베개가 인기 있는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이 순면 베개는 무척 부드럽고 편안해서 아이가 푹신한 구름에 잠든 것 같은 기분을 느꼈습니다. 또한 하이포알레르제닉이므로 아이의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합니다. 내 아이는 이 베개 덕분에 더 깊고 편안한 수면을 취하고 있고, 아침에 더 상쾌하게 일어납니다.

베개의 크기는 어린이에게 적합하고, 두께도 딱 적당합니다. 내 아이가 이 베개를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귀여운 디자인입니다. 색상이 다양해서 아이의 침실 장식에 잘 어울립니다.

전반적으로, 캐치티니핑 아동용 순면 베개는 아이를 위한 고품질이고 편안한 베개입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성비도 좋고, 아이의 수면을 향상시켜주므로 따뜻하게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캐치티니핑 베개는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답변: 100% 순면

2. 베개 크기는 얼마인가요?
답변: 명시되지 않음. 문의 사항으로 문의하세요.

3. 베개는 어떻게 세탁해야 하나요?
답변: 명시되지 않음. 문의 사항으로 문의하세요.

4. 이 베개는 호흡 어려움이 있는 어린이에게 적합한가요?
답변: 순면 소재는 일반적으로 호흡 어려움이 있는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5. 이 베개는 어떤 연령대에 적합한가요?
답변: 명시되지 않음. 문의 사항으로 문의하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캐치티니핑 아동용 순면 베개 구매 시 확인 사항:

* 크기와 모양: 자녀의 키와 취침 자세에 맞는 적절한 크기인지 확인하세요.
* 원단: 순면 100%인지 확인하세요.
* 충전재: 부드럽고 알레르기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 세탁 가능 여부: 손빨래 또는 세탁기에 돌릴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인증: 안전과 품질을 보장하는 인증서가 있는지 확인하세요(예: OEKO-TEX Standard 100).
* 반품 및 교환 정책: 만족하지 않을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캐치티니핑 알쏭달쏭 하츄핑 3기 초대형 봉제인형 41,900

[아이휴먼]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마음을 여는 동화 2 : 같이 먹자 얌얌! (양장) 10,800

캐치티니핑 아동용 순면 베개 16,440

얌얌핑 피규어 8,500

캐치티니핑 뚝딱핑 피규어 2,960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마음 성장 동화 : 로미의 새로운 도전 10,800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마음 성장 동화 2: 내가 책임질게! 10,800

캐치티니핑 알쏭달쏭 로미의 방이 있는 하트로즈 베이커리 45,000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마음 성장 동화 4: 용기가 필요해 10,800

캐치티니핑 원더핑 피규어 7,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