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즐거운 사용 경험 웰퍼니쳐 제이스 헤드 무빙 가죽 3인용 소파 방문설치 튼튼한 소재 오랜 시간 함께 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17회
작성일 24-03-29 00:3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최근에 웰퍼니쳐에서 완벽한 소파를 찾았습니다. 이름이 "제이스 헤드 무빙 가죽 3인용 소파 방문설치"인데요, 정말 믿어지지 않는 품질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먼저, 이 소파의 가죽은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고급스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어 방에 세련되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또한, 가죽이 통기성이 좋아 통풍이 잘 되고 습기가 차지 않아요.

이 소파의 또 하나의 멋진 특징은 헤드 무빙 기능입니다. 두부분을 독립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책을 읽거나 TV를 보거나 낮잠을 잘 때 완벽한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머리 받침대를 나의 목과 등에 맞게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최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요.

또한, 이 소파는 3인용으로 사람이 많이 모일 때에도 충분한 좌석 공간을 제공합니다. 쿠션이 충전되어 있고, 푹신하고 지지력이 뛰어나 시간이 지나도 편안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방문설치 서비스입니다. 소파가 집에 도착하면 전문 설치업체가 모든 것을 운반하고 설치해 주므로 귀찮은 일은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웰퍼니쳐 제이스 헤드 무빙 가죽 3인용 소파 방문설치는 편안함, 스타일, 편리함을 갖춘 탁월한 선택입니다. 완벽한 거실 소파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웰퍼니쳐 제이스 헤드 무빙 가죽 3인용 소파는 홈 데코의 걸작이며, 스타일, 편안함, 기능성을 완벽하게 조화시킵니다. 이 세련된 소파는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덮여 있으며, 이는 촉감이 부드럽고 세월이 지나도 아름다운 패티나를 만듭니다.

자동 머리 받침대는 사용자 맞춤형 편안함을 제공하는 독특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매끄럽게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는 휴식이나 수면에 이상적이며, 원하는대로 완벽한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넓은 좌석은 아늑하고 편안하며, 몸 전체를 감싸는 안락한 포옹감을 선사합니다. 고밀도 쿠션은 뛰어난 지지력과 내구성을 제공하여 시간이 지나도 모양과 편안함이 유지됩니다.

소파의 현대적인 디자인은 어떤 장식 스타일과도 잘 어울립니다. 프레임은 단단한 나무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하고, 금속 다리는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터치를 더합니다.

전반적으로 웰퍼니쳐 제이스 헤드 무빙 가죽 3인용 소파는 편안함, 스타일, 기능성을 갖춘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는 집에 세련되고 편안한 오아시스를 만들고 싶은 사람에게 완벽한 투자입니다.

스펙

* 상품명: 웰퍼니쳐 제이스 헤드 무빙 가죽 3인용 소파
* 종류: 소파
* 크기: 3인용
* 재료: 가죽
* 프레임: 단단한 나무
* 쿠션: 고밀도
* 헤드레스트: 자동 조절
* 발: 금속
* 색상: 다양함
* 스타일: 현대적
* 특징: 자동 머리 받침대, 넓은 좌석, 뛰어난 지지력, 세련된 디자인
* 보증: 제조업체 보증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웰퍼니쳐 제이스 헤드 무빙 가죽 3인용 소파 방문설치 란 무엇입니까?
A. 웰퍼니쳐 제이스 헤드 무빙 가죽 3인용 소파 방문설치는 가죽 커버링이 된 3인용 소파로, 전문가가 귀하의 집에 방문하여 설치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Q.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A. 이 소파는 품질 좋은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Q. 무빙 헤드 기능이 무엇인가요?
A. 무빙 헤드 기능을 통해 소파의 머리 부분을 필요에 따라 조절하여 최적의 편안함과 지지를 제공합니다.

Q. 방문 설치 서비스는 무료입니까?
A. 네, 방문 설치 서비스는 상품 가격에 포함되어 무료로 제공됩니다.

Q. 소파의 치수는 얼마입니까?
A. 소파의 크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길이: 229cm
- 폭: 96cm
- 높이: 102cm


구매 시 고려사항


웰퍼니쳐 제이스 헤드 무빙 가죽 3인용 소파 방문설치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 및 치수: 방에 맞게 크기와 치수가 적합한지 확인하세요.
* 소재: 가죽의 유형과 품질을 확인하세요.
* 편안함: 소파에 앉았을 때 편안한지 확인하세요.
* 헤드 무빙 기능: 헤드 무빙 기능이 원활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 방문설치: 방문설치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보증: 소파에 대한 보증 범위와 기간을 확인하세요.
* 배송 비용: 배송 비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반품 정책: 소파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반품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 추가 옵션: 쿠션이나 침대 기능과 같은 추가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웰퍼니쳐 제이스 헤드 무빙 가죽 4인용 소파 방문설치 618,000

웰퍼니쳐 미스티코 헤드무빙 카우치 4인용 가죽소파 카우치 좌형 방문설치 658,000

웰퍼니쳐 제이스 헤드 무빙 가죽 4인용 소파 방문설치 618,000

웰퍼니쳐 미스티코 헤드무빙 카우치 4인용 가죽소파 카우치 우형 방문설치 658,000

웰퍼니쳐 제이스 헤드 무빙 가죽 3인용 소파 방문설치 419,000

웰퍼니쳐 제페토 등받이무빙 4인용 가죽 소파 방문설치 794,000

웰퍼니쳐 미스티코 헤드무빙 3인용 가죽 소파 398,000

서광퍼니처 국내제작100% 헤르본 CL라텍스 3인용 가죽 소파 sk 199,000

삼익가구 포인 천연 소가죽 4인용 소파 방문설치 879,000

자네트 자드 4인용 카우치 가죽쇼파 (3인용+카우치) 4인용쇼파 39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