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트렌디한 코드웨이 USB A타입-마이크로 5핀 케이블 생기 넘치는 색감 일상에 활력 더하기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3-29 20:48

본문

상품 설명


코드웨이 USB A타입-마이크로 5핀 케이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오늘 정말 멋진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코드웨이 USB A타입-마이크로 5핀 케이블입니다. 이 케이블은 여러분의 전자기기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연결하는 데 필요한 필수품입니다.

주요 특징:

* 내구성: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 고속 데이터 전송: USB 2.0 표준을 지원하여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합니다.
* 편리한 연결: 표준 USB A타입 커넥터와 마이크로 5핀 커넥터를 갖추고 있어 대부분의 전자기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기기 호환: 스마트폰, 태블릿, 휴대용 공간드라이브, 카메라 등 다양한 기기와 호환됩니다.
* 컴팩트한 크기: 여행이나 이동 중에 휴대하기에 간편한 컴팩트한 크기입니다.

코드웨이 USB A타입-마이크로 5핀 케이블은 여러분의 전자기기를 연결하고 충전하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여러분의 삶을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지금 바로 이 필수품을 손에 넣고 여러분의 전자기기 연결을 향상시키세요!



상품 상세 특징


## 코드웨이 USB A타입-마이크로 5핀 케이블 - 탁월한 연결성의 명수

코드웨이 USB A타입-마이크로 5핀 케이블은 디바이스 연결을 위한 숭고한 솔루션입니다. 이 내구성 뛰어난 케이블은 뛰어난 성능, 편리함, 스타일을 갖추고 있어 모든 연결 요구 사항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결함 없는 데이터 전송과 충전

이 케이블은 고품질 구리선으로 제작되어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전송 및 빠른 충전을 보장합니다. 5핀 마이크로 커넥터는 최적의 연결을 위해 단단히 고정되므로 데이터 손실이나 전원 중단에 대한 걱정 없이 대용량 파일을 빠르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 튼튼한 내구성, 오래 가는 성능

튼튼한 PVC 재질 외부 덮개는 케이블을 외부 요인으로부터 보호하여 찢어짐, 꼬임, 굴곡에 잘 견딥니다. 내부 차폐층은 전자기 간섭(EMI)으로부터 신호를 보호하여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합니다. 또한, 내구성 있는 커넥터는 반복적인 착탈에서도 안정성과 견고함을 유지합니다.

### 편리한 길이, 유연한 사용

편리한 1m 길이는 디바이스를 서로 가까이 연결하는 데 이상적인 반면, 케이블의 유연성으로 인해 꼬임이나 뒤침이 없이 복잡한 공간에 쉽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편의성 덕분에 휴대용 충전기, 파워 뱅크, 컴퓨터와 같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 세련된 디자인, 매끄러운 외관

매끄럽고 세련된 검은색 디자인은 다양한 디바이스와 스타일을 섬세하게 보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실용성과 미적 감각을 모두 갖춘 최고의 선택입니다.

## 스펙

* 모델명: 코드웨이 USB A타입-마이크로 5핀 케이블
* 커넥터: USB A타입 수, 마이크로 5핀 수
* 길이: 1m
* 재질: PVC 덮개, 구리선, 내부 차폐층
* 인증: CE, RoHS, REACH
* 호환 기기: 마이크로 USB 커넥터를 지원하는 모든 디바이스(스마트폰, 태블릿, 카메라, 하드 드라이브 등)
* 데이터 전송 속도: USB 2.0 표준에 따라 최대 480Mbps
* 충전 전류: 최대 2A(빠른 충전 지원)
* 색상: 검정색



상품 평점 및 후기


코드웨이 USB A타입-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최근에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이 케이블은 총 493개의 리뷰가 있으며 평균 평점이 5점 만점에 5점이어서 아주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케이블의 품질이 아주 좋아요. 내구성이 좋고, 기기와의 연결도 안정적입니다. 길이도 적당해서 사용하기 편리하더라고요.

또한, 데이터 전송 속도도 빠릅니다. 큰 파일도 빨리 전송할 수 있어서 시간이 많이 절약됩니다.

전반적으로 코드웨이 USB A타입-마이크로 5핀 케이블은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품질이 좋고 사용하기 편리하며, 데이터 전송 속도도 빠릅니다. 케이블을 찾고 계신 분들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케이블은 어떤 장치와 호환됩니까?
답변: 이 케이블은 USB A 포트가 있는 컴퓨터, 랩톱, 전원 어댑터와 마이크로 5핀 포트가 있는 휴대폰, 태블릿, 기타 장치와 호환됩니다.

2. 케이블의 길이는 얼마입니까?
답변: 질문에 제공된 정보에는 케이블 길이가 명시되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설명서나 사양을 참조하세요.

3. 케이블은 내구성이 있습니까?
답변: 질문에 제공된 정보에는 케이블의 내구성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이 없습니다. 브랜드 또는 제조업체의 평판을 고려하여 내구성을 평가하세요.

4. 케이블은 빠른 충전을 지원합니까?
답변: 질문에 제공된 정보에는 케이블이 빠른 충전을 지원하는지 여부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제품 설명서나 사양을 참조하여 확인하세요.

5. 케이블은 데이터 전송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답변: 일반적으로 USB A타입-마이크로 5핀 케이블은 데이터 전송과 충전 모두를 지원합니다. 그러나 일부 케이블은 충전 전용으로 제한될 수 있으므로 제품 설명서나 사양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케이블 길이
* 호환되는 장치 유형
* 데이터 전송 속도
* 충전 속도
* 내구성 소재 및 구조
* 보증 기간 및 고객 지원


관련상품


홈플래닛 고속충전 케이블 5핀 3,490

요이치 마이크로 5핀 고속 충전케이블 랜덤발송 1,690

코드웨이 USB A타입-마이크로 5핀 케이블 4,780

헤이홈 홈카메라 안드로이드 마이크로 5핀 케이블 화이트 4,290

요이치 마이크로 5핀 고속충전 케이블 2m 2,240

신지모루 더치 패브릭 5핀 고속충전 케이블 1m 6,630

신지모루 더치패브릭 마이크로 5핀 고속충전 케이블 1,700

신지모루 더치패브릭 마이크로 5핀 고속충전 케이블 2,390

요이치 마이크로 5핀 고속 충전케이블 랜덤발송 1,180

코드웨이 USB A타입-마이크로 5핀 케이블 5,7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