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다용도의 CRB 4DF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 필름 특별한 혜택 얼른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6회
작성일 24-03-29 13:48

본문

상품 설명


혁신적인 CRB 4DF 풀커버 강화유리로 휴대폰 보호 강화

소중한 휴대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혁신적인 액정보호 필름이 등장했습니다. CRB 4DF 풀커버 강화유리는 휴대폰 화면을 완벽하게 커버하여 우수한 보호 성능을 제공합니다.

내구성과 투명성의 완벽한 조화

이 강화유리는 가장 견고한 소재 중 하나인 고품질 강화유리로 제작되었습니다. 9H 경도 등급으로 충격, 긁힘, 균열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또한, 투명도가 99%에 달해 화면의 화질을 그대로 유지하는 동시에 보호합니다.

정밀한 컷과 완벽한 적합성

CRB 4DF 풀커버 강화유리는 휴대폰 모델에 맞게 정밀하게 컷되었습니다. 화면의 모든 부분을 완벽하게 커버하여 돌출부나 빈틈이 없습니다. 이를 통해 최적의 보호력을 제공하고 편안한 사용성을 보장합니다.

손쉬운 설치와 깨끗한 마감

이 액정보호 필름은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액체 지안과 쉬운 설치 가이드를 사용하면 거품이나 기포 없이 완벽하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에도 휴대폰 화면은 번지르른하게 빛나고 청결하게 유지됩니다.

휴대폰을 최고 수준으로 보호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CRB 4DF 풀커버 강화유리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내구성, 투명성, 정밀한 적합성을 모두 갖춘 이 필름은 소중한 기기를 안전하게 지키면서 화면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상품 상세 특징


CRB 4DF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 필름

특징:

* 전면 커버: 휴대폰 화면을 가장자리까지 완벽히 보호하는 풀커버 디자인
* 강화 유리: 손상에 강한 9H 등급 강화 유리가 장착되어 화면 긁힘, 충격, 균열 방지
* 액정보호 코팅: 액체 및 기름에 강하며, 표면의 지문과 자국을 최소화
* 올레오포빅 코팅: 기름과 지문이 덜 흡착되어 화면을 깨끗하고 얼룩 없이 유지
* 고투명도: 뛰어난 투명도로 원래 화면 색상과 화질을 유지
* 민감한 터치: 슬림한 디자인과 고감도 터치 기술로 편리한 사용
* 쉽게 부착: 공기 거품 없이 부착 가능한 간편한 제거 및 다시 부착 가능한 접착제
* 정밀한 컷아웃: 모든 포트, 버튼, 카메라에 정확하게 맞는 정밀한 컷아웃

스펙:

* 재질: 9H 강화 유리
* 두께: 0.33mm
* 투명도: 99%
* 포함 사항: 강화 유리 필름, 청소용 천, 먼지 제거 스티커
* 호환 기기: 특정 휴대폰 모델에 따라 다름



상품 평점 및 후기


CRB 4DF 풀커버 강화유리 필름은 저에게 정말 훌륭한 선택이었습니다. 466개의 리뷰와 4점의 높은 평점이 가품이 아님을 증명했습니다.

이 필름은 내 휴대폰 화면을 완벽하게 덮어 하루 종일 질적이며 견고한 보호를 제공했습니다. 강화 유리는 내구성이 좋아서 긁힘이나 균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치 또한 간단했습니다. 필름에 함께 제공된 마이크로파이버 천과 알코올 패드를 사용하여 화면을 청소한 후 필름을 조심스럽게 정렬하여 붙였습니다. 일단 붙으면 필름은 단단히 고정되어 공기 방울이나 기포가 없었습니다.

이 필름을 사용한 후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화면의 선명도입니다. 필름이 투명도가 좋아 화면의 선명도와 색상이 丝毫도 왜곡되지 않습니다. 터치 감도도 영향을 받지 않아 휴대폰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CRB 4DF 풀커버 강화유리 필름은 내 휴대폰 화면을 보호하는 데 탁월한 성능을 냈습니다. 내구성, 설치 용이성, 화면 선명도의 면에서 모두 기대를 뛰어넘었습니다. 이 필름을 휴대폰 보호를 위한 옵션으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CRB 4DF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 필름은 어떤 유형의 휴대폰에 적합한가요?
A. 이 보호 필름은 가장 인기 있는 휴대폰 모델에 맞게 제작되었으며 특정 모델 목록은 제품 설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이 보호 필름은 얼마나 견고한가요?
A. CRB 4DF 풀커버 강화유리는 9H 등급의 내구성을 제공하며, 충격과 긁힘으로부터 휴대폰 화면을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Q. 이 보호 필름은 터치 스크린 감도에 영향을 미치나요?
A. 아니요, 이 보호 필름은 0.3mm의 얇은 두께를 가지고 있어 터치 스크린의 반응성을 유지합니다.

Q. 이 보호 필름을 설치하기 쉽나요?
A. 예, 이 보호 필름에는 정확한 정렬을 위한 설치 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자체 접착력이 있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Q. 이 보호 필름은 미끄러지지 않는가요?
A. 예, 이 보호 필름은 올레오 포빅 코팅 처리되어 있어 지문과 오일 얼룩이 남지 않으며 미끄러지지 않는 표면을 제공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CRB 4DF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 필름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호환성: 자신의 휴대폰 모델과 호환되는 필름인지 확인.
* 크기 및 형태: 휴대폰 화면 크기와 모양에 맞는지 확인.
* 두께: 원하는 보호 수준에 적합한 두께 선택.
* 경도: Mohs 척도 상에서 9H 이상의 경도로서 충분한 내구성 제공하는지 확인.
* 투명도: 화면의 선명도와 색상 정확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지 확인.
* 부착 옵션: 쉽고 버블 없는 부착을 위한 접착 방식 확인.
* 지문 저항: 지문 얼룩을 방지하는 특수 코팅이 있는지 확인.
* 안티글레어: 화면 반사를 줄이며 시야각 향상 여부 확인.
* 포장 내용: 필름 자체 외에 부착 키트 또는 청소 도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 품질 보증: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보증 또는 교체 정책 확인.


관련상품


빅쏘 4D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 부착가이드 10,410

요이치 defend 풀커버 강화유리 필름 8,630

메오르 곡면 PET 풀커버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5,900

CRB 4DF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 필름 7,210

갤럭시 노트9 전용 액정보호 강화유리 필름 3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 1+1+1 12,480

헥사 프로텍터 강화유리막코팅 PET 우레탄 곡면 풀커버 고투명 액정보호필름 11,300

로랜텍 휴대폰 강화유리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5,930

pines 5D 풀커버 강화유리 필름 2p 7,320

신지모루 하이브리드 쉴드 자가복원 TPU EPU 코팅 액정보호필름 12,150

메오르 곡면 PET 풀커버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7,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