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환경친화적인 솔루션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가습기 본품 방문설치 지금 주문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3-29 12:24

본문

상품 설명


공기 청정과 가습의 완벽한 조화: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사랑하는 분들께,

저는 오늘 여러분께 혁신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제품,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를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독특한 가습기는 공기 청정과 가습을 하나의 세련된 기기에서 완벽하게 조화시킵니다. HaH 필터(High Absorption and High Humidification) 기술을 적용하여, 가정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신선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줍니다.

하이드로타워는 두 가지 모델로 나오며, 각각 30평방미터와 50평방미터 공간에 적합합니다. 고급 천연 소재로 제작되어 집안의 모든 공간에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이 가습기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방문 설치 서비스입니다. 전문 설치 팀이 가정을 방문하여 가습기를 최적의 위치에 설치하고 최상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제공합니다.

* 공기 청정 및 가습 기능: 공기를 청정하고 최적의 습도 수준을 유지하여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듭니다.
* 세련된 디자인: 집안의 장식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에 스타일을 더합니다.
* HaH 필터 기술: 공기 중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신선하고 건강한 공기를 호흡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스마트 컨트롤: LG ThinQ 앱을 사용하여 원격 제어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편리함을 향상시킵니다.

공기의 질을 향상시키고 가정에 편안함과 스타일을 더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방문 설치 서비스와 최고의 기술이 결합되어 건강하고 편안한 집안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특징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가습기 본품 방문설치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는 현대적인 홈 데코와 실용성을 조화롭게 결합한 가습기입니다. 그 이름만큼이나 이 가습기는 공간을 깨끗하고 촉촉하게 유지하면서도 세련되고 아름다운 오브제로서도 기능합니다.

세련된 디자인:

퓨리케어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는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떤 데코 스타일에도 잘 어울립니다. 마치 현대적인 예술 작품처럼 보이는 이 제품은 공간에 품격과 세련됨을 더해줍니다.

효율적인 가습 성능: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는 건조한 공기를 효과적으로 가습하여 쾌적하고 건강한 실내 환경을 조성합니다. 균계잡힌 가습 성능은 피부 건조, 목구멍 자극, 호흡기 문제와 같은 건조한 공기로 인한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첨단 기술:

퓨리케어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는 스마트 기능과 첨단 기술을 갖추고 있어 편리성과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Wi-Fi 연결을 통해 LG ThinQ 앱을 사용하여 원격으로 제어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수분 센서와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어 공간의 최적 습도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조용한 작동:

저소음 설계 덕분에 퓨리케어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는 침실이나 도서관과 같이 조용한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용한 작동으로 수면을 방해하지 않으며, 공부나 휴식에 집중하는 데 최적입니다.

긴급 필터 경고:

가습기에는 필터 청소 또는 교체 시기가 되면 알려주는 편리한 필터 경고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장치를 최적 상태로 유지하여 지속적인 청정하고 가습된 공기를 제공합니다.

스펙

* 가습 용량: 최대 600ml/시간
* 수조 용량: 5.0L
* 작동 소음: 35dB 이하
* 전원: AC 100-240V, 50/60Hz
* 무게: 3.7kg
* 크기: 너비 250mm x 깊이 250mm x 높이 870mm
* 색상: 그레이시 그린, 실버 핑크
* 필터: 세척 가능한 미세먼지 필터, 항균 필터
* Wi-Fi 연결: 지원 (LG ThinQ 앱)
* 자동 습도 조절: 지원
* 실시간 수분 센서: 지원
* 긴급 필터 경고: 지원
* 방문설치: 지원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란 무엇입니까?
A. LG전자에서 출시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초음파 가습기로, 공기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제품입니다.

Q.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는 어떻게 설치하나요?
A. 본품 방문설치 서비스가 제공되어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설치를 도와줍니다.

Q.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는 얼마나 커요?
A. 제품 크기는 약 30cm x 30cm x 50cm입니다.

Q. 하이드로타워 가습기의 용량은 얼마인가요?
A. 수조 용량은 약 4.5L로, 최대 10시간까지 연속적으로 가습할 수 있습니다.

Q. 하이드로타워 가습기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A.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 360도 가습, 조용한 작동, 자동 습도 제어, 어린이 안전 잠금 기능 등의 특징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가습기 본품 방문설치 구매 시 확인 사항:

* 제품 모델명과 규격 확인
* 방문 설치 가능 여부 확인 (지역, 날짜, 시간)
* 설치 비용 포함 여부
* 물탱크 용량과 물 보충 방법
* 가습 성능 (제곱미터당 평방미터)
* 소음 수준
* 필터 유형 및 교체 주기
* 원격 제어 기능 여부
* 제품 보증 기간 및 범위


관련상품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가습기 본품 방문설치 1,487,900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가습기 본품 방문설치 1,487,900

HY703RWAAHM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프리미엄 정수가습기 + 무빙힐 [에센스화이트] 1,193,120

LG전자 정품판매점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가습기 HY703RCAAH 1,334,680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가습기 HY703RCAAH 정품판매점 치코 1,270,820

LG 공식판매점 퓨리케어 하이드로타워 HY703RWAAH 프리미엄 정수가습기 에센스 화이트 1,245,900

LG 퓨리케어 오브제 하이드로타워 브라운+정수필터 HY703RCAAH 1,150,000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가습기 + 무빙휠 세트 방문설치 1,371,380

LG 공식판매점 퓨리케어 하이드로타워+무빙휠 세트 HY703RCAAHM 프리미엄 정수가습기 1,371,380

LG 퓨리케어 오브제 하이드로타워 그린+정수필터 HY703RGAAH 1,15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