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인기있는 DELL 24인치 일체형PC 인텔 7세대 Core-i5 RAM 8GB~16GB SSD 256GB~1TB 탑재 윈도우11설치 중고 올인원PC 사무용 컴퓨터 무선 키보드 마우스 증정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3-29 11:00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여러분께 믿을 수 없는 가성비의 최고의 일체형 PC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훌륭한 DELL 24인치 일체형 PC는 다음과 같은 놀라운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 Intel 7세대 Core-i5 프로세서: 빠른 속도와 원활한 멀티태스킹을 제공합니다.
* RAM 8GB~16GB: 다양한 프로그램과 작업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넉넉한 메모리입니다.
* SSD 256GB~1TB: 뛰어난 로딩 속도와 대용량 저장 용량을 제공합니다.
* Windows 11 설치済み: 최신 운영 체제를 사용하여 최적의 작업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일체형 PC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데스크톱에도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화면은 선명하고 컬러가 생생하며, 안목 있는 사용자도 만족시킬 것입니다.

또한 이 제품에는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가 무료로 제공되어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DELL 일체형 PC는 사무용으로 이상적이며 학생, 프리랜서, 홈 오피스 근무자에게도 완벽합니다. 빠른 처리 능력, 넉넉한 저장 용량,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로 모든 태스크를 효율적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 놀라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뛰어난 기능의 일체형 PC를 소유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DELL의 24인치 일체형 PC는 현대적인 오피스나 홈 오피스에 이상적인, 세련되고 강력한 컴퓨터입니다. 컴팩트한 올인원 디자인은 공간을 절약하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제공하여 어떤 작업 공간에도 잘 어울립니다.

인텔의 7세대 Core-i5 프로세서는 까다로운 작업에도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8GB 또는 16GB RAM 덕분에 멀티태스킹과 대용량 파일 처리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256GB 또는 1TB SSD는 빠른 부팅 시간과 응답성 있는 성능을 보장하여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24인치 Full HD 디스플레이는 선명하고 선명한 시각 경험을 제공하여 문서 작업, 웹 브라우징, 영화 감상에 적합합니다. 얇은 베젤 디자인은 몰입적인 시야를 제공하여 작업이나 엔터테인먼트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PC에는 편리한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케이블 잡음 없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반적으로 DELL의 24인치 일체형 PC는 성능, 편의성, 스타일을 완벽하게 결합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작업 생산성을 높이고 즐거운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펙:

* 모델: DELL 일체형 PC 24인치
* 디스플레이: 24인치 Full HD (1920 x 1080)
* 프로세서: 인텔 7세대 Core-i5
* RAM: 8GB 또는 16GB
* 스토리지: 256GB 또는 1TB SSD
* 그래픽: 인텔 내장 그래픽
* 운영 체제: 윈도우 11
* 무선 연결: Wi-Fi, 블루투스
* 인터페이스: HDMI, USB, 오디오 잭
* 키보드 및 마우스: 무선
* 크기: 540 x 322 x 430mm (폭 x 깊이 x 높이)
* 무게: 약 6.5kg



상품 평점 및 후기


DELL 일체형 PC 사용 후기

최근 DELL 24인치 일체형 PC를 구매했고, 이 제품에 대단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성능:
Intel 제 7세대 Core-i5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원활하고 끊김 없는 컴퓨팅 경험을 제공합니다. 8GB~16GB RAM과 256GB~1TB SSD로 빠른 부팅 시간과 응답성을 보장합니다.

시크한 디자인:
세련된 검은색 디자인으로 어떤 사무실이나 가정에도 잘 어울립니다. 24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는 작업 공간을 넓히고 생산성을 높입니다.

다양한 포트:
HDMI 포트, USB 포트, SD 카드 슬롯을 포함하여 다양한 주변 기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가 증정되어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Windows 11:
이 PC는 Windows 11이 사전 설치되어 있어 즉시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원활한 탐색과 생산적인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우수한 고객 지원:
DELL의 고객 지원팀은 빠르고 효율적이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질문이 있었을 때 친절하고 도움이 되는 답변을 제공했습니다.

결론:
DELL 24인치 일체형 PC는 성능, 디자인, 고객 지원 측면에서 모두 뛰어난 제품입니다. 작업, 학습,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저렴한 가격대에 최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컴퓨터의 화면 크기는 얼마입니까?
A. 24인치

Q. 탑재된 프로세서는 무엇입니까?
A. 인텔 7세대 Core-i5

Q. 얼마나 많은 RAM이 설치되어 있나요?
A. 8GB 또는 16GB

Q. SSD 또는 HDD 중 어느 것이 사용되나요?
A. SSD

Q. 키보드와 마우스는 무선입니까?
A. 예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상태: 중고품의 상태(미세한 흠집, 파손 여부)
* 모델 번호: 정확한 모델 번호 확인
* 디스플레이 크기: 24인치임을 확인
* CPU: 인텔 7세대 Core-i5임을 확인
* RAM용량: 8GB 또는 16GB임을 확인
* 저장장치: 256GB 또는 1TB SSD임을 확인
* 운영체제: 윈도우 11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 액세서리: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 보증 여부 및 기간: 보증이 제공되는지 여부와 기간 확인


관련상품


브라텐 연기안나는그릴 가정 캠핑용 다기능 가스그릴 550,000

스노우라인 로켓붐 스토브 52,700

DELL 24인치 일체형PC 인텔 7세대 Core-i5 RAM 8GB~16GB SSD 256GB~1TB 탑재 윈도우11설치 중고 올인원PC 사무용 컴퓨터 무선 키보드 마우스 증정, Core-i5/8GB/256GB+500GB 399,000

브라텐그릴 다기능 그릴 그릴화로 캠핑용 가스그릴 스타터 고기 화로 무연 145,900

아이니 휴대용 바베큐 숯불화로 브라텐 296,000

브라텐 캠핑용 가스그릴 스타터 불판 화로 고기 무연 141,000

브라텐 캠핑용 숯불 전기 무연 그릴 야외 바비큐 화로 269,3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