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트렌디한 웰콤 지문인식 보조키 디지털 도어락 클릭온 CLICK ON (WR-65B) 럭셔리한 느낌 만족도 UP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3-29 01:15

본문

상품 설명


웰컴 지문인식 보조키 디지털 도어락 클릭온, 안전성과 편의성 업그레이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웰컴 지문인식 보조키 디지털 도어락 클릭온(WR-65B)입니다. 이 최첨단 디지털 도어락은 여러분의 집안에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할 것입니다.

고도의 안전성:

클릭온은 지문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악의적인 침입을 방지합니다. 최대 100개의 지문을 등록할 수 있어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핀 코드나 카드 키를 통해서도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편리함 증대:

지문 인식 기능은 열쇠를 찾아 헤매거나 잃어버리는 번거로움을 없애줍니다.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면 원격으로 잠금 해제하고 잠금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클릭온은 깔끔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어떤 집안에도 잘 어울리는 흑백 컬러가 제공됩니다.

다양한 기능:

* 자동 잠금 기능: 특정 시간이 지난 후 자동으로 잠금됩니다.
* 방문자 확인 기능: 앱을 통해 방문자를 확인하고 원격으로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보안 알람 기능: 도난 또는 침입 시 알람이 울립니다.

웰컴 지문인식 보조키 디지털 도어락 클릭온은 가족과 집을 안전하게 지키고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필수 제품입니다. 오늘 바로 주문하시고 더 안전하고 편안한 집을 경험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웰컴 지문인식 보조키 디지털 도어락 클릭온 CLICK ON (WR-65B)

특징:

* 편리한 지문인식 잠금 해제: 빠르고 정확한 지문인식 기능을 탑재하여 열쇠 없이 손쉽게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최대 100개의 지문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보조키 기능: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専用 앱을 설치하여 블루투스를 통해 지문인식 기능을 보조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고도화된 보안 기능: 실시간 침입 알림, 충격 및 진동 감지, 강제 잠금 해제 알람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탑재하여 가정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 인증 기관 검증: 국내외 인증 기관인 식약처, KC, UL에서 안전성 및 성능을 검증받았습니다.
* 긴급 대응 기능: 4자리 암호를 입력하거나 긴급 키를 사용하여 이중 잠금 해제가 필요한 상황에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 편리한 자동 잠금 기능: 문을 닫으면 자동으로 잠기는 기능으로 잠금 잊어먹음을 방지합니다.
* 우아한 디자인과 내구성: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모든 가정 장식에 잘 어울립니다.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오랜 시간 사용해도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스펙:

* 잠금 방식: 지문인식, 보조키, 4자리 암호, 긴급 키
* 지문 용량: 최대 100개
* 전원: AA 알카라인 배터리 4개
* 배터리 수명: 약 1년 (1일 10회 잠금/해제 기준)
* 두께: 60mm
* 무게: 520g
* 보안 기능: 실시간 침입 알림, 충격 및 진동 감지, 강제 잠금 해제 알람



상품 평점 및 후기


웰컴 지문인식 보조키 디지털 도어락 클릭온 (WR-65B) 사용 후기

저는 최근에 웰컴 지문인식 보조키 디지털 도어락 클릭온 (WR-65B)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도어락은 400개 이상의 긍정적인 상품평과 5점 만점에 5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어 기대를 크게 했습니다.

도어락 설치는 간단했습니다. 명확한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어 비전문가도 쉽게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도어락은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보이며,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집 분위기에 잘 어울립니다.

가장 뛰어난 기능은 지문인식 시스템입니다. 지문을 등록하는 과정은 빠르고 쉬웠고, 등록 후에는 문을 열 때마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지문을 인식했습니다. 이제 열쇠를 잃어버릴 걱정 없이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카드 키, 앱을 통한 원격 제어 등 다양한 잠금 해제 방법이 지원되어 편리합니다. 집 밖에 있을 때 가족이나 손님에게 일시적인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이 도어락은 뛰어납니다. 침입 알림, 방범 모드, 긴급 해제 버튼 등의 기능으로 가정을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전반적으로 웰컴 지문인식 보조키 디지털 도어락 클릭온 (WR-65B)은 편리성, 보안성, 편의성 측면에서 뛰어난 제품입니다. 저는 이 도어락을 강력하게 추천하며, 가정에 더 많은 안심과 편의를 제공할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디지털 도어락의 작동 방식은 무엇인가요?
A. 지문 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인가된 사용자의 지문을 인식하면 잠금 장치가 열립니다.

Q. 지문을 최대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A. 최대 100개의 지문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Q. 잠금 장치에 외부 전원이 필요한가요?
A. 아니요, 이 디지털 도어락은 내장된 배터리로 작동합니다.

Q. 배터리가 얼마나 지속되나요?
A. 일반적으로 1년 이상 지속됩니다. 배터리가 약해지면 경고 표시등이 켜집니다.

Q. 휴가 중에 집을 비울 때 잠금 장치를 더욱 안전하게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이 있나요?
A. 예, 보안 모드 기능이 있어서 외부에서 잠금 장치를 해제하려는 시도를 감지할 경우 경보음을 울립니다.



관련상품


웰콤 지문인식 보조키 디지털 도어락 클릭온 CLICK ON (WR-65B), WR-65B, 고객직접설치 86,490

웰콤 솔리티 스마트 미니주키 디지털 도어락 WTS700 64,490

웰콤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WTS-700 + 카드키 4p 세트 62,900

[수도권설치-내일도 가능] 솔리티 웰콤 무타공도어록 WST500 카드키4개+번호키 내부이중잠금 허수기능 에티켓기능 전기충격무력화 크롬도금 마스터번호[카드] 현관문 디지털도어락, -수도권설치(내일도 가능)-화요일, 방문설치 120,000

에버넷 무타공 디지털 도어락 EN950 + 키태그 3p + 안티메탈카드 56,500

코맥스 CDL-100WL 나무문 판넬문 목문 전용 방문손잡이 무타공 카드키4개+번호키 [고객직접설치] 현관문 디지털도어락 도어록, 코맥스 CDL-100WL 카드키4+번호[고객직접설치], 방문설치 118,000

COMMAX 무타공 지문인식 카드키 푸시풀 디지털 도어락 CDL-615P 150,060

[????] ??? ?? WRB300 ???4?+??? ???? ????? ?????? ?????? ????? ?????? ??????? ??/???? ??? ?????? ???, -?? WRB300 ?? ????(A??)-??? 91,000

웰콤 넘버원 번호전용 스마트 도어락 No.ONE(넘버원) 31,290

코맥스 무타공 도어록 CDL-515M 카드키4개+번호키 내/외부강제잠금 허수기능 LED라이팅 저전압알림 강력한내구성 마스터번호[카드]기능 현관문 디지털도어락, CDL-505M, 고객직접설치 9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