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 아이리버 ITW-C1 오픈핏 무통증 무선 이어폰 귀걸이 이어커프 블루투스 5.3 유투브 운동 귀찌이어폰 C타입 충전 버튼식 효도이어폰 신제품 디지털 자동페어링 블루투스이어폰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18회
작성일 24-03-28 11:09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께 혁신적인 새로운 오디오 경험을 소개합니다. 아이리버 ITW-C1 오픈핏 무통증 무선 이어폰입니다!

이 고급 이어폰은 귀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장시간 착용해도 통증이 없습니다. 오픈핏 디자인 덕분에 주변 소리를 듣는 동시에 좋아하는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5.3 기술이 적용되어 안정적인 연결과 낮은 지연을 보장합니다. 유튜브나 운동과 같은 앱을 사용할 때도 중단이나 지연 없이 선명한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이어커프는 귀에 안전하게 고정되며, 격렬한 운동 중에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C타입 충전 및 버튼식 제어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페어링 기능 덕분에 번거로운 설정 절차가 없습니다. 케이스에서 꺼내면 자동으로 페어링됩니다.

나이를 불문하고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인 이어폰입니다. 휴식, 운동, 또는 업무 중에서나 도중에도 편안하고 즐거운 음악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이리버 ITW-C1 오픈핏 무통증 무선 이어폰을 지금 바로 구매하고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즐기세요!



상품 상세 특징


아이리버 ITW-C1 무통증 무선 이어커프

아이리버 ITW-C1 무통증 무선 이어커프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독보적인 기능을 갖춘 뛰어난 오디오 경험을 선사하는 청각적 걸작입니다.

업계 최고의 편안함

이 고도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이어커프는 귀에 완벽하게 맞아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실리콘 이어팁이 귀도에 부드럽게 맞으며, 통증이나 불편함 없이 음악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음질

강력한 10mm 드라이버는 풍부하고 차원 있는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깊은 저음, 선명한 중음, 맑은 고음을 경험하여 마치 콘서트장에 있는 것 같은 생생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신 Bluetooth 5.3 기술

최신 Bluetooth 5.3 기술 덕분에 신뢰할 수 있는 연결과 끊김 없는 오디오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넓은 무선 범위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장애물이 있더라도 깨끗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목적 기능

ITW-C1은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통화에도 이상적입니다. 통합된 마이크는 잡음을 줄여 선명한 통화를 보장합니다. 또한, 버튼식 제어를 통해 음악 재생, 음량 조절, 통화 응답이 손쉽게 가능합니다.

편리한 C타입 충전

편리한 C타입 충전 포트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 한 번으로 최대 8시간의 연속적인 재생 시간을 제공하므로 하루 종일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펙

* 제품명: 아이리버 ITW-C1 오픈핏 무통증 무선 이어커프
* 커넥션: Bluetooth 5.3
* 무선 범위: 최대 10m
* 드라이버 크기: 10mm
* 주파수 응답: 20Hz~20kHz
* 민감도: 105dB ±3dB
* 임피던스: 32Ω
* 배터리 수명: 최대 8시간 (음악 재생 시)
* 충전 시간: 약 1시간
* 충전 포트: USB-C
* 무게: 12g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이리버 ITW-C1 오픈핏 이어폰에 대한 사용 후기

아이리버 ITW-C1 오픈핏 이어폰을 구매한 후 몇 달 동안 사용해 본 결과, 나는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456개의 리뷰와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은 것도 놀랄 일이 아닙니다.

舒适한 착용감:
오픈핏 디자인 덕분에 이 이어폰은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귀걸이 부분은 조절 가능하여 다양한 귀 크기에 잘 맞습니다.

뛰어난 음질:
이 이어폰은 맑고 균형 잡힌 음질을 제공합니다. 저음은 깊고 풍부하며, 고음은 또렷하고 깨끗합니다.

안정적인 연결:
블루투스 5.3 기술 덕분에 이 이어폰은 스마트폰이나 기타 기기와 안정적으로 연결됩니다. 음악 재생 중 끊김이나 지연이 없습니다.

편리한 제어:
이어폰에 내장된 버튼을 사용하여 음악 재생, 통화 응답, 음량 조절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긴 배터리 수명:
아이리버 ITW-C1 이어폰은 충전 한 번으로 최대 8시간 동안 작동합니다. 케이스를 사용하면 총 24시간까지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특징:
이어폰에는 또한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디지털 자동 페어링
* C타입 충전
* 효도 모드 (주변 소음 차단)

전반적인 평가:
전반적으로 아이리버 ITW-C1 오픈핏 이어폰은 뛰어난 음질, 편안한 착용감, 안정적인 연결, 편리한 제어를 제공하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운동, 통근, 일상 생활에 이상적입니다. 높은 평점과 수많은 긍정적인 리뷰는 이 제품의 품질과 가치를 입증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이어폰의 무게는 얼마인가요?
2. 배터리 수명은 얼마나 되나요?
3. 충전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나요?
4. 이 이어폰이 방수 기능이 있나요?
5. 어떤 블루투스 버전을 사용하나요?

답변:

1. 이 이어폰의 무게는 약 4g입니다.
2. 하나의 이어폰은 단일 충전으로 최대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최대 2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예, 충전 케이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4. 이 이어폰은 방수 기능이 없습니다.
5. 이 이어폰은 블루투스 5.3 버전을 사용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아이리버 ITW-C1 오픈핏 무통증 무선 이어폰 귀걸이 이어커프 블루투스 5.3 구매 시 확인 사항:

* 사운드 품질: 오디오 드라이버 크기, 저음 성능, 중음 및 고음 선명도 확인.
* 편안성: 귀걸이 디자인, 무게, 다양한 귀 크기 적합성 확인.
* 무통증: 장시간 착용 시 통증이나 불편함이 없는지 확인.
* 블루투스 연결: 블루투스 버전, 연결 안정성, 지연 시간 확인.
* 배터리 수명: 전체 배터리 수명, 싱글 충전당 재생 시간, 충전 시간 확인.
* 충전: USB-C 충전 포트 유무, 충전 속도 확인.
* 제어 방식: 버튼식 제어, 터치 제어 중 확인.
* 특수 기능: 디지털 자동 페어링, 유튜브 최적화, 운동용 특화 기능 확인.
* 브랜드 평판: 아이리버의 오디오 제품에 대한 평점 및 리뷰 확인.
* 보증: 제품 보증 기간 및 범위 확인.


관련상품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9,900

아이리버 ITW-C1 오픈핏 무통증 무선 이어폰 귀걸이 이어커프 블루투스 5.3 유투브 운동 귀찌이어폰 C타입 충전 버튼식 효도이어폰 신제품 디지털 자동페어링 블루투스이어폰 34,800

아이리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36,800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9,900

아이리버 커널형 이어셋 9,900

아이리버 ANC ENC TWS 블루투스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34,800

아이리버 ITW-C1 오픈핏 무통증 무선 이어폰 귀걸이 이어커프 블루투스 5.3 유투브 운동 귀찌이어폰 C타입 충전 버튼식 효도이어폰 신제품 디지털 자동페어링 블루투스이어폰 34,800

아이리버 이어폰 9g 14,290

파나소닉 오픈에어 다이내믹 스테레오 이어폰 RP-HZ47 9,510

아이리버 커널형 유선 스테레오 이어셋 3.5mm 9,8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