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신선한 품질과 디자인 아이소파 멀티보드 썰매 단품 (패들별도) IG-5001 유아 실내 붕붕카 놀이 체육 교구 완벽한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16회
작성일 24-03-29 09:27

본문

상품 설명


아이소파 멀티보드 썰매

아이소파 멀티보드 썰매는 유아들의 균형감과 운동능력 개발에 완벽한 실내놀이기구입니다.

특징:

* 튼튼하고 안전한 플라스틱 재질
* 다양한 놀이 방법으로 운동능력 개발
* 운동 근육 강화와 균형감 향상
* 패들 별도 판매로 더욱 다양한 놀이 활동 가능

놀이 방법:

* 앉아서 썰매처럼 타기
* 서서 서핑보드처럼 타기
* 손이나 발로 밀어내며 놀기
* 패들과 함께 사용하여 균형감과 협응력 향상

이 다목적 놀이기구는 유아들의 운동능력을 신나면서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부모님께서는 자녀가 안전하고 즐겁게 노는 모습을 지켜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소파 멀티보드 썰매는 유아실, 보육원, 집에서의 놀이에 안성맞춤입니다. 지금 주문하고 자녀의 건강하고 즐거운 발달을 지원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아이소파 멀티보드 썰매 단품 (패들별도)

이 다재다능한 아이소파 멀티보드 썰매는 유아의 놀이와 체육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밝고 화려한 색상과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특징:

* 다목적성: 이 썰매는 겨울철 썰매 타기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붕붕카 놀이와 체육 놀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 고품질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아이들의 힘겨운 놀이에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 안전성: 매끄러운 가장자리와 안전한 디자인으로 아이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 편의성: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쉽게 운반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아이의 발달: 균형감, 운동 능력, 공간 인식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즐거운 놀이: 화려한 색상과 재미있는 모양으로 아이들에게 즐겁고 흥미로운 놀이 경험을 선사합니다.

스펙:

* 모델명: IG-5001
* 크기: 약 11.5cm x 55cm X 26cm
* 무게: 약 1kg
* 소재: 플라스틱
* 연령대: 유아
* 사용법: 겨울철 썰매 타기, 실내 붕붕카 놀이, 체육 놀이
* 패들: 별도 판매



상품 평점 및 후기


죄송하지만 제공하신 정보에 대한 사용 후기는 작성해 드릴 수 없습니다. 상품명과 평점이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아이소파 멀티보드 썰매를 사용할 수 있는 연령대는 무엇입니까?
A. 제품 설명에 따르면, 아이소파 멀티보드 썰매는 유아를 위한 제품으로 설계되었습니다.

Q. 패들은 썰매에 포함되어 있나요?
A. 아닙니다. 상품명에 명시된 바와 같이, 아이소파 멀티보드 썰매는 단품으로 제공되며 패들은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Q. 실내와 실외 모두에서 썰매를 사용할 수 있나요?
A. 아이소파 멀티보드 썰매는 주로 유아의 실내 놀이를 위한 체육 교구로 설계되었습니다. 실외에서의 사용 가능 여부에 대한 정보는 제품 설명에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Q. 썰매의 최대 하중은 얼마인가요?
A. 제품 설명에 썰매의 최대 하중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Q. 썰매를 조립하는 데 필요한 도구가 있나요?
A.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썰매는 조립이 간편하므로 별도의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특정 조립 지침은 제품 설명이나 설명서에 명시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아이소파 멀티보드 썰매 단품 (패들별도) IG-5001 구매 시 확인 사항:

* 크기와 무게: 아동의 키와 체중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 안정성: 뒤집히지 않거나 흔들리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 내구성: 내구성 있는 재질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세요.
* 안전 기능: 안전 벨트나 손잡이와 같은 안전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세척 용이성: 쉽게 세척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패들 별매 여부: 패들이 포함되어 있는지 아니면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노르딕 등받이 눈썰매 ND7 블랙 끈 랜덤발송 21,670

쁘띠루 눈썰매 썰매 국내생산 1인용 2인용 소형 대형 17,900

아이소파 멀티보드 썰매 단품 (패들별도) IG-5001 유아 실내 붕붕카 놀이 체육 교구 76,000

???? ?????? ??????? ????? ?? ???? ?????? ????? ??????, ?? 15,390

[와이피피] 국내생산 눈썰매 1인용 2인용 잔디 갯벌 얼음 썰매 14,800

리빙라떼 눈오리 메이커 스노우덕 눈사람 만들기 눈오리집게 대형 특대형 대형+특대형세트 2,500

국내생산 프리미엄 눈썰매 스노우 2.0 눈썰매 잔디썰매 갯벌썰매 튼튼한썰매 11,900

스노우씽-폴딩썰매, 접히는 썰매,보관과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눈썰매, 미니눈썰매, 1인용 썰매,등산썰매 15,900

국내생산 프리미엄 눈썰매 모음 무료배송 잔디썰매 갯벌썰매 유아동 성인용 튼튼한썰매 15,900

???? ???? ??? ?? ?? ?? ?? 77,7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