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헤르츠 MP 70.3 PRO 미드레인지 카오디오 찐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4-18 13:15

본문

상품 설명


헤르츠 MP 70.3 PRO: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최상의 미드레인지 경험

오디오 애호가 여러분, 헤르츠에서 새로운 MP 70.3 PRO 미드레인지 카오디오를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최상급 스피커는 귀하의 차량 오디오 시스템에 탁월한 음질과 정밀도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탁월한 사운드

MP 70.3 PRO는 7인치 폴리프로필렌 콘으로 제작되어 깊고 풍부한 저음을 전달합니다. 1인치 텍스타일 돔 트위터는 크리스탈 클리어링 고음을 재생하여 음악의 모든 세부 사항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뛰어난 정밀도

헤르츠의 특허받은 FEA 최적화 설계는 공명과 왜곡을 최소화하여 놀라운 정밀도를 보장합니다. 이는 건조하고 타이트한 저음과 신선하고 깨끗한 고음을 경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구성과 신뢰성

MP 70.3 PRO는 고내구성 재료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알루미늄 프레임은 열 소산을 최적화하고, 고무 서라운드는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합니다.

손쉬운 설치

표준 6.5인치 크기로 설계된 MP 70.3 PRO는 대부분의 차량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는 설치를 위한 모든 필요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헤르츠 MP 70.3 PRO 미드레인지 카오디오를 설치하고 차량 오디오 청취 경험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세요. 탁월한 사운드, 정밀도, 내구성을 통해 헤르츠가 차량 오디오의 선두주자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헤르츠 MP 70.3 PRO 미드레인지 카오디오

헤르츠 MP 70.3 PRO는 차량 내 고품질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최고급 미드레인지 카 오디오 스피커입니다. 다음은 이 제품의 특징과 스펙입니다.

특징:

* 페지터 콘: 가볍고 단단한 페지터 콘은 우수한 과도 응답과 탁월한 사운드 선명도를 제공합니다.
* 듀얼 서라운드: 넓은 롤링 서라운드는 리니어 엑스커전과 낮은 왜곡을 보장합니다.
* T-요크 모터 구조: 대용량 니오디뮴 자석과 대칭 자기 회로를 사용하는 T-요크 모터는 높은 효율성과 출력을 제공합니다.
* 파스텔릭 폼 댐퍼: 이 댐퍼는 스피커의 진동을 흡수하고 잡음을 줄입니다.
* 바스켓: 알루미늄 다이캐스트 바스켓은 내구성과 저공진을 제공합니다.

스펙:

* 크기: 7인치(178mm)
* 임피던스:
* 전력 처리 능력: RMS 150W, 최대 300W
* 감도: 92dB
* 주파수 응답: 65Hz - 6kHz
* 중량: 2.8kg(각)

MP 70.3 PRO는 매끄럽고 상세한 중음을 재현하며 보컬과 악기의 음색을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우수한 오프 액시스 성능을 통해 청취자가 어디에 앉든 일관된 사운드 스테이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스피커는 프리미엄 구성 시스템에 완벽한 업그레이드이며, 표준 6.5인치 또는 7인치 미드레인지 스피커를 대체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높은 파워 핸들링 능력으로 인해 강력한 앰프와 결합할 수 있으며, 임피던스는 4Ω로 대부분의 오디오 시스템과 호환됩니다.

MP 70.3 PRO는 차량 내 오디오 경험을 변화시켜주는 뛰어난 미드레인지 스피커로, 사실적이고 몰입적인 사운드를 제공하여 음악 감상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죄송하지만 제공하신 정보는 사용후기를 작성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제품에 대한 평수와 평점이 없는 상태에서는 사용 경험이나 효과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할 수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헤르츠 MP 70.3 PRO 미드레인지 카오디오의 출력 범위는 어떻게 됩니까?
A. 100Hz - 6kHz

Q. 이 스피커의 민감도는 어떻게 됩니까?
A. 96dB

Q. 이 스피커를 사용하려면 어떤 증폭기가 필요합니까?
A. 20-100와트 RMS

Q. 이 스피커의 임피던스는 어떻게 됩니까?
A.

Q. 이 스피커의 크기와 무게는 어떻게 됩니까?
A. 직경: 7인치 (178mm), 깊이: 3.5인치 (89mm), 무게: 4.4파운드 (2kg)


구매 시 고려사항


헤르츠 MP 70.3 PRO 미드레인지 카오디오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스피커 크기: 차량에 맞는지 확인하기
* 임피던스: 앰프와 호환되는지 확인하기
* 출력: 원하는 사운드 수준 제공 여부 확인하기
* 감도: 앰프에서 필요한 출력 수준 확인하기
* 주파수 범위: 원하는 사운드 출력 여부 확인하기
* 소재: 내구성과 음질 확인하기
* 마운팅 옵션: 차량에 올바르게 설치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 브랜드 평판: 품질과 신뢰성 평가
* 평가 및 리뷰: 다른 사용자의 경험 확인하기
* 보증: 제품 고장 시 지원 유무 확인하기


관련상품


Stone Fox 6,900

헤르츠 MP 70.3 PRO 미드레인지 카오디오 540,000

[책세상]존 스튜어트 밀 선집 (양장) 43,200

Good Night, Gorilla 9,280

Principles: Life and Work by Ray Dalio 28,000

A Man Called Ove:영국판 8,930

베르다드 카혼 VC30 285,000

노다메 칸타빌레 신장판 한국어판 9,900

FNIRSI 1014D 오실로스코프 듀얼채널 100MHz 신호발생기 146,210

(영문도서) Renoir. 40th Ed., Hardcover 23,7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