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업그레이드된 블랙다이아몬드 트레일 짚 18L 등산배낭 첫 구매 혜택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9회
작성일 24-03-29 16:54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등산 애호가들에게 필수적인 제품인 블랙다이아몬드 트레일 짚 18L 등산배낭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블랙다이아몬드 트레일 짚 18L은 내구성이 뛰어나며 편안함과 기능성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튼튼한 나일론으로 제작되었으며, 조절 가능한 어깨 스트랩과 통기성 있는 등받이 패딩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18리터의 용량은 일일 등산이나 하이킹에 충분한 수납 공간을 제공합니다. 여러 개의 지퍼식 주머니와 내부 수화주머니 포켓이 있어 필수품을 안전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킹 폴 고정 루프와 트레킹 폴 고정 옵션이 있어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블랙다이아몬드 트레일 짚 18L은 가볍고 다목적이며 모든 레벨의 등산객에게 이상적인 배낭입니다. 편안한 착용감, 기능적인 포켓, 내구성 있는 소재로 뛰어난 등산 경험을 제공합니다.

지금 블랙다이아몬드 트레일 짚 18L을 구매하여 다음 등산이나 하이킹을 더욱 즐겁고 편안하게 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블랙다이아몬드 트레일 짚 18L 등산배낭

블랙다이아몬드 트레일 짚 18L 등산배낭은 빠른 하이킹과 일일 트레킹을 위한 가볍고 통기성 있는 솔루션입니다.

특징:

* 강력한 나일론 구조: 내구성 있는 나일론으로 제작되어 거친 지형과 날씨 조건을 견딥니다.
* 통기성 폴리에스터 메시 백패널: 땀과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등을 시원하고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 조절식 숄더 스트랩 및 힙 벨트: 사용자 맞춤형 착용감과 안정성을 위해 다양한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합니다.
* 대형 주 컴파트먼트: 의류, 식료품, 여분의 장비를 위한 넓은 수납 공간을 제공합니다.
* 편안한 탑 로딩: 물병, 간식, 기타 필수품에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스트레치 메시 포켓: 물병이나 지도를 넣기에 편리한 두 개의 측면 스트레치 메시 포켓을 갖추고 있습니다.
* 내장 레인커버: 갑작스러운 폭우로부터 장비를 보호하는 내장 레인커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펙:

* 용량: 18L
* 무게: 0.72kg
* 치수: 49cm x 27cm x 23cm
* 소재: 나일론, 폴리에스터 메시
* 색상: 파란색/회색, 회색/블랙, 검정색/회색



상품 평점 및 후기


블랙다이아몬드 트레일 짚 18L 등산배낭 사용기

이 블랙다이아몬드 트레일 짚 18L 등산배낭은 내 최근 하이킹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가볍고 편안할 뿐만 아니라, 놀라운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편안함:

배낭의 등 지지대와 숄더 스트랩은 완벽하게 맞아져 내 어깨와 등에 아무런 압박감을 주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하루 종일 무거운 하중을 지고 걸어도 편안함을 유지했습니다.

가벼움:

18L의 용량에도 불구하고 이 배낭은 매우 가볍습니다. 하이킹 시작부터 끝까지 운반이 편리했습니다.

내구성:

내구성 있는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하이킹 시 발생하는 마모와 찢어짐에 잘 견뎠습니다.

기능성:

* 실용적인 외부 포켓: 키, 휴대전화, 스낵과 같은 필수품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외부 포켓이 많이 있습니다.
* 수분공급 용이: 배낭 옆에 물병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있어 하이킹 중에도 쉽게 수분 공급을 할 수 있습니다.
* 트레킹 폴 고정 고리: 트레킹 폴이 필요할 때 쉽게 고정할 수 있는 고리가 있습니다.

결론:

블랙다이아몬드 트레일 짚 18L 등산배낭은 하이킹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가볍고 편안하며, 내구적이고 기능성이 뛰어납니다. 이 배낭을 사용하면 하이킹 경험이 훨씬 더 즐겁고 편안해질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등산배낭의 용량은 얼마입니까?
답변: 18L

2. 이 등산배낭은 수분에 강합니까?
답변: 그렇습니다.

3. 배낭의 등받이와 숄더 스트랩은 편안합니까?
답변: 네, 등받이 패딩 처리가 되어 있고 숄더 스트랩이 조절 가능하여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4. 배낭에는 외부 포켓이 있습니까?
답변: 네, 물병을 넣을 수 있는 외부 포켓이 있습니다.

5. 등산배낭에는 통풍 기능이 있습니까?
답변: 네, 통기성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통풍이 잘 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블랙다이아몬드 트레일 짚 18L 등산배낭 구매 시 확인할 항목:

* 용량: 원하는 수용력에 맞는지 확인
* 무게: 배낭이 너무 무거우면 하이킹에 불편할 수 있음
* 재질: 내구성, 방수성이 우수한 재질인지 확인
* 수납 기능: 원하는 장비 모두를 수납할 수 있는 충분한 수납 공간이 있는지 확인
* 편안함: 어깨끈, 허리벨트, 가슴 끈이 편안하고 지지력이 있는지 확인
* 환기: 땀을 흘리고 등이 불편하지 않도록 적절한 환기 기능이 있는지 확인
* 맞춤성: 신체 크기와 체중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지 확인
* 부가 기능: 하이킹에 도움이 되는 외부 포켓, 워터백 호환성 등 부가 기능이 있는지 확인


관련상품


블랙다이아몬드 디스턴스 카본 FLZ 트레킹 폴 253,900

화이텐 메탁스 리뉴얼 초퍼모델 목걸이 X100 112,050

블랙다이아몬드 트레일 짚 18L 등산배낭 94,500

블랙다이아몬드 모조 짚 쵸크 백 25,000

[블랙다이아몬드] 200g 화이트 골드 쵸크 14,800

블랙다이아몬드 디스턴스 15 배낭 168,000

힐비스 미세전류 팔찌 티타늄 스포츠 골프_블랙/레드 119,200

블랙다이아몬드 트레일 블리츠 배낭 12L 52,500

[스톤헨지] 14K 목걸이 SO0152 187,000

블랙다이아몬드 알파인 FLZ Z 트레킹폴 361,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