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화려한 제카 스포츠 편광 선글라스 ZEKA 8177 완벽한 선택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0회
작성일 24-03-29 11:27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제카 스포츠 편광 선글라스 ZEKA 8177을 소개해드릴게요.

이 선글라스는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모든 야외 활동에 완벽해요. 1차원 편광 렌즈를 사용하여 눈부심을 최소화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ZEKA 8177은 내구성이 뛰어난 경량 TR90 프레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코 패드와 템플 팁은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조절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UV 400 보호 기능을 갖춰 태양으로부터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해줍니다. 야구, 사이클링, 골프, 하이킹 등 다양한 스포츠에 적합해요.

ZEKA 8177은 뛰어난 성능과 스타일을兼備한 선글라스로, 햇빛 아래에서 활약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 아이템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제카 스포츠 편광 선글라스 ZEKA 8177

ZEKA 8177 선글라스는 스포츠와 야외 활동을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세련되고 실용적인 디자인, 뛰어난 광학적 성능, 내구성으로 유명합니다.

풍부한 특징

이 선글라스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편광 렌즈입니다. 편광 렌즈는 수직면에서만 빛을 통과시켜 눈부심과 반사광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이로 인해 밝은 태양 아래에서도 명확한 시야를 확보하고 눈의 피로를 줄여줍니다.

렌즈는 깨끗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여 해로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내구적이며 낙하나 충격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 프레임은 유연한 열가소성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코 패드와 템플 팁은 땀을 흡수하는 고무로 코팅되어 활동 중에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얼굴 모양에 어울립니다.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를 느끼지 않습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과 렌즈 옵션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상품 스펙

* 모델명: ZEKA 8177
* 렌즈 타입: 편광 렌즈
* 렌즈 재질: 폴리카보네이트
* UV 차단: 100%
* 프레임 재질: 열가소성 플라스틱
* 코 패드와 템플 팁: 고무 코팅
* 무게: 가벼움
* 색상과 렌즈 옵션: 다양함



상품 평점 및 후기


제카 스포츠 편광 선글라스 ZEKA 8177 사용후기

저는 제카 스포츠 편광 선글라스 ZEKA 8177을 사용하게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이 선글라스는 280개 이상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평균 평점이 4.5점이라는 점에서도 우수성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편광 기능입니다. 편광 기능이 있는 덕분에 눈부신 햇빛과 반사광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눈의 피로를 줄이고 시야를 선명하게 해줍니다. 야외 활동, 운전, 어선 등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렌즈의 색상이 다양하여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어두운 회색 렌즈를 선택했는데, 눈부신 햇살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면서도 시야를 너무 어둡게 하지 않습니다.

테두리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코 패드는 조절 가능하여 모든 얼굴 모양에 잘 맞습니다. 또한 머리 뒤에서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템플로 사용하는 동안 미끄러지지 않도록 안정적으로 고정됩니다.

전반적으로 제카 스포츠 편광 선글라스 ZEKA 8177은 뛰어난 성능, 편안한 착용감,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훌륭한 선택입니다. 야외 활동을 즐기는 모든 분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선글라스의 렌즈는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2. 렌즈는 편광되어 있나요? 편광의 이점은 무엇인가요?
3. 프레임은 어떤 재질이에요?
4. 이 제품은 얼굴 크기와 얼굴 모양에 어떻게 맞나요?
5. 제품에 어떤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나요?

답변:

1. 이 선글라스의 렌즈는 최고급 TAC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2. 네, 렌즈는 편광되어 있습니다. 편광은 반짝반짝 빛나는 표면에서 오는 눈부심을 줄여 선명도를 향상하고 눈의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프레임은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TR90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4. 이 선글라스는 다양한 얼굴 크기와 모양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조절 가능한 코패드와 유연한 템플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5. 이 제품에는 하드 케이스, 마이크로파이버 클리닝 천, 편광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제카 스포츠 편광 선글라스 ZEKA 8177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렌즈 품질: 편광 기능 확인, UV 차단 지수
* 프레임 재질: 편안함, 내구성
* 프레임 크기: 얼굴 모양과 크기에 맞는지
* 무게: 편안한 착용감
* 액세서리: 케이스, 클리닝 천 포함 여부
* 브랜드 평판: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인지
* 리뷰 및 평가: 다른 사용자들의 의견 확인
* 가격대: 예산 내에 맞는지


관련상품


Tattoo TA3542S 이탈리아산 빅사이즈 명품선글라스 뿔테 타투선글라스 38,000

체인지마스터 12g 초경량 편광 선글라스 25,900

제카 스포츠 편광 선글라스 ZEKA 8177 22,900

제카 ZEKA 에비에이터 편광 클립 선글라스 15,500

엘마운틴 편광 선글라스 MK9301 스포츠 레져 드라이브 고글 9,900

비비드 옵티컬 2 선글라스 71,880

락브로스 변색렌즈 스포츠 고글 10112 26,610

엘마운틴 자외선차단 편광 스포츠 선글라스 고글 렌즈 MK120 선글라스 썬글라스 자전거 낚시 등산 9,700

크랭크 VIVID OPTICAL 자전거 고글 64,000

블랙스완 바이크 라이딩 선글라스 12,2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