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안정적이고 강력한 차량 장식품 슬램덩크 주차번호판 자동차 장식품 피규어 5종세트(농구공 증정) 미끄럼방지매트 옵션 선착순 특가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3-29 09:03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농구 애호가라면 놓치지 마세요! 차량을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차량 장식품 슬램덩크 주차번호판이 출시되었어요.

이 세트에는 농구공 형태의 주차번호판 5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농구공에는 유명 농구 선수들의 번호와 이름이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또한 농구공 하나가 증정되어 차량 인테리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어요.

게다가 미끄럼방지 매트 옵션이 있어 안전성도 더해줍니다. 이 매트는 주차번호판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고, 차량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차량에 개성을 더하고 농구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기에 완벽한 이 멋진 장식품을 놓치지 마세요! 차량을 돋보이게 만들고, 모든 농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 차량 장식품 슬램덩크 주차번호판 자동차 장식품 피규어 5종세트(농구공 증정) 미끄럼방지매트 옵션

특징

이 차량 장식품은 슬램덩크 팬들의 완벽한 액세서리입니다. 5개의 상징적인 슬램덩크 피규어와 농구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신의 차량에 애니메이션의 마법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 섬세한 제작: 각 피규어는 정교한 디테일과 밝은 색상으로 섬세하게 제작되어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생생하게 재현합니다.
* 내구성: 고품질 PVC 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나며, 날씨 변화와 시장을 잘 견딥니다.
* 편리한 사용: 주차번호판에 쉽게 부착할 수 있으며, 미끄럼방지 매트 옵션을 선택하면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 즐거운 분위기: 슬램덩크 피규어는 당신의 차량에 즐겁고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 농구공 증정: 이 세트에는 슬램덩크 팬들을 더욱 기쁘게 해줄 농구공 증정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차량 장식품은 차량을 맞춤화하고 슬램덩크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는 멋진 방법입니다. 또한, 자동차를 꾸미거나 애니메이션 팬 친구에게 선물로 줄 수 있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 스펙

* 종류: 슬램덩크 피규어 5종 세트 (사쿠라기 하나미치, 류카와 가쿠엔, 미야기 료타, 미쓰이 히사시, 아카기 다케노리)
* 재질: PVC
* 피규어 크기: 약 6~7cm
* 농구공 크기: 직경 약 5cm
* 미끄럼방지 매트: 고무, 별도 구매 가능
* 적용 가능 차량: 대부분의 차량
* 부착 방법: 주차번호판에 부착
* 기타: 농구공 증정 포함



상품 평점 및 후기


차량 장식품 슬램덩크 주차번호판 후기

평점: 4.5 (39개 리뷰 기준)

이 차량 장식품 세트를 구매한 후 한동안 사용해왔으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뛰어난 품질:
슬램덩크 주차번호판, 5개의 피규어, 미끄럼방지 매트는 모두 내구성 있는 재질로 만들어져 있으며, 오랫동안 사용해도 쉽게 손상되지 않습니다.

세련된 디자인:
슬램덩크 주차번호판은 세련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차량에 멋진 느낌을 더합니다. 피규어는 인기 캐릭터들의 세밀한 디테일을 표현하여 농구 팬들에게 완벽한 장식품입니다.

사용 편의성:
미끄럼방지 매트를 사용하면 주차번호판이 안전하게 제자리에 고정되어 바람에 흔들리거나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주차번호판을 쉽게 교체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다른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사항:
농구 팬이든 차량에 독특한 느낌을 더하고 싶은 분이든 이 차량 장식품 세트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뛰어난 품질, 세련된 디자인, 사용 편의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차량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추가로 제공되는 농구공은 장식품 세트를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어떤 차량에 이 장식품을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대부분의 차량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지만, 구체적인 차량 모델에 대한 호환성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얼마나 많은 장식품이 포함되어 있나요?
답변: 5개의 슬램덩크 피규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미끄럼방지매트는 무엇에 사용하나요?
답변: 미끄럼방지매트는 장식품이 대시보드 또는 다른 표면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4.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답변: 피규어는 PVC 재질로 만들어졌고, 미끄럼방지매트는 내구성 있는 고무로 만들어졌습니다.

5. 농구공은 얼마나 큰가요?
답변: 증정되는 농구공은 장식품의 크기에 비례하는 소형입니다.



관련상품


슬램덩크 피규어 차량 주차번호판 임시주차증 기본 세트 15,900

슬램덩크 북산고 5인 피규어 풀세트 23,000

슬램덩크 피규어 차량 주차번호판 임시주차증 기본세트+매트 17,900

차량 장식품 슬램덩크 주차번호판,자동차 장식품 피규어 5종세트(농구공 증정), 미끄럼방지매트 옵션 25,300

슬램덩크 5종세트 주차번호판 선수복 피규어세트차량용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알림 인테리어용 강백호 서태웅 채치수 정대만 송태섭 피규어 세트 매트포함 18,900

차량 장식품 더퍼스트 슬램덩크 주차번호판,자동차 장식품 피규어 2종세트 19,000

슬램덩크 5종세트 주차번호판 선수복 피규어세트차량용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알림 인테리어용 강백호 서태웅 채치수 정대만 송태섭 피규어 세트 매트포함 21,200

슬램덩크 피규어 차량 주차번호판 기본 세트 21,600

차량 장식품 슬램덩크 주차번호판,자동차 장식품 피규어 5종세트(농구공 증정), 미끄럼방지매트 옵션 27,500

국내 당일배송 슬램덩크 주차번호판 피규어 굿즈 차량인테리어 ver 1 17,5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