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나우푸드 알티지 오메가3, 90정, 2개 지속적인 관심 고객만족 최우선

페이지 정보

조회
17회
작성일 24-03-29 15:36

본문

상품 설명


나우푸드 알티지 오메가3: 건강한 심장과 뇌를 위한 필수 영양소

건강한 생활을 위한 필수 영양소인 오메가3를 섭취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계시나요? 나우푸드 알티지 오메가3를 소개합니다!

이 고품질 보충제는 다음과 같은 놀라운 효능을 제공합니다.

* 심장 건강 향상: 오메가3 지방산은 혈압을 낮추고, 중성 지방을 줄이며, 동맥 경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뇌 기능 향상: 오메가3는 뇌 발달과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기억력, 집중력, 분위기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관절 건강 유지: 오메가3는 관절염과 기타 관절 통증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피부 건강 증진: 오메가3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며, 건선과 같은 피부 질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우푸드 알티지 오메가3는 90정입의 두 병으로 제공되며, 하루에 한 정만 섭취하면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PA와 DHA를 포함한 필수 오메가3 지방산을 고도로 농축한 제품으로, 건강한 심장, 뇌,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오늘 바로 나우푸드 알티지 오메가3를 주문하여 건강한 미래를 위한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나우푸드 알티지 오메가3는 순도와 품질이 검증된 오메가3 지방산 보충제입니다. 생태적으로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공급된 야생 어류로 추출한 것이므로 환경 친화적입니다. 캡슐 한 개당 EPA(에이코사펜타엔산) 450mg과 DHA(도코사헥사엔산) 300mg을 함유하여 뇌, 심장, 눈 건강을 지원하는 필수 지방산을 풍부하게 제공합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도의 흡수율: 집중 분자 증류 공정을 통해 최대 흡수율을 보장합니다.
* 이친화적인 캡슐: 소프트젤 캡슐이 위를 자극하지 않고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신선함 보장: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하여 신선함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독립 연구실에서 검증됨: 품질, 순도, 효능에 대해 엄격한 표준을 충족하도록 제3자 연구실에서 시험 및 분석되었습니다.
* GMO 무함유 및 글루텐 무함유: 유전자 변형 성분이나 글루텐을 함유하지 않아 다양한 식이 요구 사항에 적합합니다.

나우푸드 알티지 오메가3는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고, 인지 기능을 지원하고, 관절의 유연성과 윤활을 증진하며, 피부와 머리카락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균형 잡힌 식단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보충하고 전체적인 웰빙을 향상시키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스펙

* 제품명: 나우푸드 알티지 오메가3
* 용량: 180정 (2개 × 90정)
* 1회 제공량: 2정
* 1회 제공량당 함량:
* 오메가3 지방산: 750mg
* EPA (에이코사펜타엔산): 450mg
* DHA (도코사헥사엔산): 300mg
* 기타 성분: 소프트젤 캡슐 (소고기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천연 혼합 토코페롤
* 권장 복용량: 하루 2정, 식사와 함께 복용
* 경고: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복용하기 전에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나우푸드 알티지 오메가3를 2개월간 복용한 후의 사용후기입니다.

제일 먼저 눈에 띄는 차이점은 건조함의 감소였습니다. 오랫동안 건조한 피부와 머리카락에 시달렸지만, 오메가3를 복용한 후에는 피부와 머리카락이 더 촉촉해졌습니다.

또한 관절 통증이 줄어들었습니다. 과거에는 운동 후나 오랫동안 서 있거나 앉아 있은 후에 무릎 통증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메가3를 복용한 후에는 이러한 통증이 상당히 줄어들었습니다.

인지 기능에도 약간의 개선이 있었습니다. 집중력과 기억력이 향상된 것 같습니다. 실제로 최근 직장에서 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이전보다 더 잘 집중하고 정보를 기억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우푸드 알티지 오메가3는 건강과 안녕에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훌륭한 보충제입니다. 건조함을 줄이고, 관절 통증을 완화하고, 인지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오메가3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답변: EPA와 DHA를 포함한 여러 유형의 오메가3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2. 1정에 오메가3의 함량은 얼마입니까?
답변: 1정당 500mg의 총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3. 추천 복용량은 얼마입니까?
답변: 하루에 1-2정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어떤 원재료로 만들어졌나요?
답변: 순수한 어유, 소프트젤 캡슐 ( желатин), 글리세린, 정제수로 만들어졌습니다.

5. 특정 식이 제한이 있는 사람이 이 제품을 복용할 수 있습니까?
답변: 이 제품은 글루텐, 유제품, 대두, 견과류, 갑각류가 없습니다. 하지만 특정 알레르기나 식이 제한이 있는 경우 복용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나우푸드 알티지 오메가3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유효 기한: 제품 포장에 기재된 유효 기한을 확인하세요.
* EPA 및 DHA 함량: 포장에 명시된 EPA 및 DHA의 양을 확인하여 원하는 용량인지 확인하세요.
* 캡슐 재료: 제품이 제라틴 또는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세요.
* 첨가제 부재: 기호된 첨가제 또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 GMP 인증: Good Manufacturing Practices(GMP)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세요. 이는 품질 관리 및 안전 기준을 준수한 제품임을 의미합니다.
* 제3자 검증: 제품이 제3자 기관(예: NSF, USP)에 의해 검증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이는 제품의 순도와 품질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관련상품


내츄럴플러스 알티지 오메가3 1200 180캡슐 43,710

나우푸드 알티지 오메가3 46,440

내츄럴플러스 알티지 오메가3 1200 180캡슐 43,710

[레이밴(선글라스)] 레이밴 레이벤 정품 선글라스 RB4260D RAY-BAN RB4260 120,330

닥터브라이언 rTG 오메가3 1200 32,530

LG전자 QHD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648,900

블랙팟 퍼펙트 이지퀵 코팅제 29,140

1883 라즈베리시럽 1000ml 15,950

LG 81.28cm 울트라기어 32GP850 (나노IPS/QHD/180Hz/1ms/HDR10) 649,000

올파 스크래퍼 300MM XSR-300 22,0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