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유연하고 다양한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어린콜라겐 100% 식약청인증 HACCP 뉴트라업, 90정, 2개 튼튼한 소재 오랜 시간 함께 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25회
작성일 24-03-29 14:18

본문

상품 설명


젊음의 샘,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어린콜라겐 소개

피부 탄력감과 건강 증진을 원하는 분들께 완벽한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어린콜라겐을 소개합니다.

순수하고 안전한 성분:

* 100% 순수한 어린콜라겐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KFDA) 승인을 받았습니다.
* HACCP 인증을 받아 엄격한 안전 표준을 준수합니다.

신체적 효능:

* 피부 탄력감 증진
* 주름과 잔주름 감소
* 피부 수분 유지
* 건강한 관절 및 뼈 지원

편리한 섭취:

* 편안하고 쉽게 섭취할 수 있는 90정의 편리한 정제 형태입니다.
* 매일 1개 정제를 섭취하면 됩니다.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어린콜라겐은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젊음을 유지하고 활기찬 삶을 살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제품명: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어린콜라겐 100%

제품 특징:

* 바다에서 추출한 천연 피쉬 콜라겐: 바다물고기를 원료로 하여 엄선된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하며, 신체에 쉽게 흡수되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 100% 순수 어린콜라겐: 신선한 생선 껍질에서 추출한 순수한 어린콜라겐으로, 효과적인 피부 관리와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특성을 제공합니다.
* 식약청 인증 및 HACCP 준수: 모든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성이 확인되었으며, 엄격한 HACCP 기준을 준수하여 제조되어 최고 수준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약속 분량: 90정

사용 방법: 하루 1정을 물과 함께 복용하세요.

포함 성분:

*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600mg
* 젤라틴 카프슐

주의 사항:

* 6세 미만의 어린이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임산부나 수유부는 사용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 일부 개인에게는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어린콜라겐 후기

1,404개의 평점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4.5점에 가까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저는 피부 상태 개선을 위해 이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를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한 달간 복용한 결과, 피부가 명백히 더 탄력 있고 수분이 더 많이 함유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주름과 미세선도 눈에 띄게 줄어들었습니다.

콜라겐 펩타이드는 몸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단백질로, 피부에 탄력과 젊음을 부여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제품은 콜라겐 펩타이드를 저분자화하여 몸에서 더 쉽게 흡수될 수 있도록 만들어 더욱 효과적입니다.

또한, 이 제품은 식약청 인증을 받았고 HACCP 인증을 획득하여 안전성과 품질이 보장됩니다. 한 알에 2,500mg의 고농축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에 한 알만 복용하면 됩니다.

전반적으로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어린콜라겐은 피부 건강과 젊음을 증진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저분자화된 성분과 높은 농도로 인해 피부 개선에 빠르고 눈에 띄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어린콜라겐이란 무엇입니까?

A.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어린콜라겐은 물고기 비늘과 가죽에서 추출한 100% 순수한 콜라겐으로, 소화하기 쉽게 분해된 소분자화 과정을 거쳤습니다.

Q.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A. 피부 건강 증진, 관절 통증 완화, 뼈 밀도 유지, 머리카락과 손톱 튼튼함 증가 등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Q. 얼마나 자주 복용해야 합니까?

A. 권장 일일 복용량은 3정입니다.

Q. 부작용이 있습니까?

A.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경미한 위장관계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Q.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되었습니까?

A. 예, 저희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을 받았으며, HACCP(유해성 분석 및 위험관리 체계) 인증도 받았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어린콜라겐 100% 식약청인증 HACCP 뉴트라업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성분: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가 주성분인지 확인
* 함량: 1정당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함량 확인
* 식약청 인증: 식약처에서 인증받았는지 확인
* HACCP 인증: HACCP(위해 분석 및 중점 통제점)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
* 제조사: 신뢰할 수 있는 업체인지 확인
* 제조일 및 유통기한: 신선한 제품인지 확인
* 보관 방법: 올바르게 보관하고 있는지 확인
* 용법 및 용량: 권장 용법과 용량을 확인
* 부작용 및 주의사항: 부작용이나 주의사항이 있는지 확인
* 가격: 다른 제품과 가격을 비교하여 합리적인지 확인


관련상품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피쉬콜라겐 300달톤 식약청인증 HACCP 뉴트라업 44,690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비오틴 정 60정 46,320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어린콜라겐 100% 식약청인증 HACCP 뉴트라업 37,700

저분자 어린 콜라겐 펩타이드 식약처 HACCP 인증 300달톤 28,700

대웅생명과학 어류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23,600

슈퍼쎈 300달톤 저분자 어린피쉬콜라겐 비오틴 콜라겐펩타이드 엘라스틴 26,270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피쉬콜라겐 99% 300달톤 메이제이 84,750

저분자 어린 콜라겐 펩타이드 식약처 HACCP 인증 300달톤 57,000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피쉬콜라겐 99% 300달톤 메이제이 28,950

뉴트리코어 WCS NOCHESTEM 저분자 펩타이드 GT 콜라겐담다 153,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