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혁신적인 [제이엑스]굳지않는 국내산 흑미찹쌀떡 찹쌀 1.8kg 60g*30알 아침대용떡 간식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7회
작성일 24-03-29 04:45

본문

상품 설명


소개합니다. 부드러움이 일품인 국내산 흑미 찹쌀떡!

[제이엑스] 굳지않는 국내산 흑미 찹쌀떡을 만나보세요. 이 맛있는 간식은 부드러움과 쫄깃함의 완벽한 조화를 선사합니다.

국내산 흑미로 만든 프리미엄 품질

이 떡은 프리미엄 국내산 흑미로 만들어졌으며, 섬유질과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흑미의 고유한 맛과 향이 떡에 고소함과 영양을 더합니다.

아침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최적

60g짜리 떡 30개가 들어 있어서 아침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견고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보관하기 쉽습니다

이 떡은 개별적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냉동 보관 후 언제든지 꺼내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해동하면 부드러움과 쫄깃함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보송보송함과 쫄깃함의 완벽한 조화

[제이엑스] 굳지않는 국내산 흑미 찹쌀떡은 보송보송하고 쫄깃한 질감이 특징입니다. 입안에 넣자마자 부드럽게 녹아내리고 만족스러운 씹는 맛을 선사합니다.

부드러움이 일품인 이 떡으로 하루를 맛있고 건강하게 시작하거나 언제든지 간식으로 즐겨보세요. [제이엑스] 굳지않는 국내산 흑미 찹쌀떡은 건강과 맛의 완벽한 조화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특징

제이엑스의 굳지않는 국내산 흑미찹쌀떡은 맛있고 건강한 아침 식사나 간식을 위한 최적의 선택입니다.

이 떡은 국내에서 재배한 고품질 흑미와 찹쌀로 만들어져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합니다. 흑미는 뛰어난 항산화제와 섬유질 성분으로 유명하며, 찹쌀은 소량의 단백질과 비타민 B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떡은 굳거나 끈적이지 않아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식사나 간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각 떡은 개별 포장되어 신선도를 유지하고攜帶하기 쉽습니다.

아침에 바쁘거나 간편한 간식을 원하신다면 [제이엑스]굳지않는 국내산 흑미찹쌀떡이 완벽한 선택입니다. 이 떡은 단순히 맛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펙

* 제품명: [제이엑스]굳지않는 국내산 흑미찹쌀떡
* 구성: 흑미, 찹쌀
* 중량: 1.8kg (60g*30알)
* 포장: 개별 포장
* 특징:
*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
* 굳지 않는 특성
* 영양가 풍부
* 쉽고 편리한 섭취
* 용도:
* 아침 식사
* 간식
* 디저트
* 보관 방법: 실온 보관



상품 평점 및 후기


[제이엑스] 굳지않는 국내산 흑미찹쌀떡을 최근에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1.8kg에 60g짜리가 30개 들어와서 아침 간식이나 대용떡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이 떡은 국내산 흑미찹쌀을 사용해서 만든 거래서 쫄깃하고 맛있고, 특히 굳지 않아서 오래 보관할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한 알이 60g이라서 아침 식사나 간식으로 먹기 좋고, 가격도 저렴하니 경제적이기도 해요. 아침에 시리얼 대신 먹어도 되고, 간식으로 먹어도 되고, 떡볶이에 넣어도 환상적인 쫄깃함을 선사해줘요.

저는 이 떡을 여러 번 구매했는데 품질이 일관되게 좋고 항상 신선해요. 인터넷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요즘은 주로 식탁에 이 떡이 올라와요.

흑미찹쌀이라 건강한 것 같고, 쫄깃하고 맛있어서 추천해요!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떡은 정말 굳지 않나요?
- 답변: 예, 이 흑미찹쌀떡은 오랜 시간 보관해도 굳지 않도록 특별히 제조되었습니다.

2. 이 떡은 국내산인가요?
- 답변: 예, 이 떡은 국내에서 재배한 흑미와 찹쌀로 만들었습니다.

3. 1봉지에 얼마나 들어 있나요?
- 답변: 1봉지에 60g짜리 떡 30알이 들어 있습니다.

4.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 좋은가요?
- 답변: 예, 이 흑미찹쌀떡은 아침 식사 대용으로 매우 적합합니다. 풍부한 섬유질과 영양분으로 오랫동안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간식으로 먹을 수도 있나요?
- 답변: 물론입니다. 이 떡은 달거나 짭짤한 다양한 딥과 토핑과 잘 어울립니다. 간단하고 만족스러운 간식에 이상적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제이엑스]굳지않는 국내산 흑미찹쌀떡 찹쌀 1.8kg 60g*30알 아침대용떡 간식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원산지: 국산인지 수입산인지 확인
* 성분: 흑미찹쌀 사용량 비율 확인
* 무게: 1.8kg(60g*30알)인지 확인
* 유통기한: 신선도 확인
* 제조일 및 포장일: 최근 제조된 제품인지 확인
* 포장 상태: 손상이나 파손이 없는지 확인
* 원재료의 안전성: 유해물질 미검출인지 확인
* 영양성분표: 칼로리, 당류, 지방 함량 등의 영양 정보 확인
* 알레르기 정보: 특정 알레르기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관련상품


[제이엑스]굳지않는 국내산 흑미찹쌀떡 찹쌀 1.8kg 60g*30알 아침대용떡 간식, 60g, 30개 15,900

[로켓프레시] 옛날 찹쌀떡 30입 (냉동) 18,900

[떡집닷컴] 찹쌀떡(40g*42개) 1.6kg 15,300

국산찹쌀과 쑥으로 만든 통팥 오메기떡 1.2kg / 2024.04.17까지, 단품 12,900

[로켓프레시] 미미스상회 갓 쪄낸 왕찹쌀떡 20개입 16,900

[모찌이야기]신선한 생과일모찌 12구세트-구성 선택, 12구/딸기4감귤4파인4 39,600

[로켓프레시] 종로복떡방 오복떡 백 10개입 (냉동) 10,900

파주궁중본떡집 원조맛집 청와대납품 명품떡선물 인절미 찹쌀 동부팥 1박스42개 1.5kg 16,000

쿠캣 딸기쏙우유 찹쌀떡 9개입 (냉동) 12,900

이배모매 딸기찹쌀떡 40gX20, 2개, 800g 20,2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