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Sevenmoon 남자 오리털 패딩 오리털 오리털 롱패딩 남녀공용 롱 패딩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3-29 22:36

본문

상품 설명


Sevenmoon 남녀공용 오리털 롱 패딩

추운 겨울철에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지내고 싶은 당신에게 Sevenmoon 남자 오리털 롱 패딩을 추천해드립니다!

따뜻함과 편안함의 조화

이 롱 패딩은 고급 오리털로 채워져 있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합니다. 깃털과 달리 오리털은 통기성이 뛰어나 땀을 흡수하고 발산하여 장시간 따뜻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내구성 있는 외관

외관은 내구성이 강한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방수 처리되어 젖은 날씨에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내그에 견디는 처리가되어 쉽게 찢어지거나 긁히지 않습니다.

세련된 디자인

남녀공용으로 제작된 이 롱 패딩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긴 실루엣과 심플한 디테일이 모든 옷차림에 쉽게 매치되며, 겨울철 패션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크기

Sevenmoon 남자 오리털 롱 패딩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등 다양한 색상과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과 핏을 선택하여 따뜻하고 세련되게 겨울철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 바로 Sevenmoon 남자 오리털 롱 패딩을 입고 겨울의 추위를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극복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Sevenmoon 남성용 오리털 패딩 롱패딩

상품 특징:

* 최고급 오리털: 최고 수준의 700필 파워 오리털로 가볍고 우수한 보온력 제공
* 내구성 있는 워터레펠런트 소재: 외부 습기와 비를 막아내어 건조한 상태 유지
* 편안하고 따뜻한 롱길이: 무릎 중간까지 내려오는 롱길이로 전반적인 보온력 향상
* 남녀공용 디자인: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 착용 가능
* 실용적인 포켓: 안쪽과 바깥쪽에 여러 개의 포켓으로 휴대품 보관에 편리함

상품 스펙:

* 소재: 외피: 100% 나일론, 안감: 100% 나일론
* 필 파워: 700필
* 길이: 무릎 중간까지
* 무게: 약 1.2kg
* 색상: 블랙, 네이비, 올리브

사용 효과:

* 혹독한 추위에서도 뛰어난 보온력
*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 우수한 방습성으로 건조한 상태 유지
*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 가능
* 남성과 여성 모두 착용 가능한 다용성



상품 평점 및 후기


Sevenmoon 남자 오리털 패딩 롱패딩을 구매하는 데 조금 주저했지만, 착용해보니 제 기대 이상으로 만족했습니다.

오리털 소재가 아주 따뜻하고, 패딩이 두꺼워 추운 날씨에도 몸을 편안하게 지켜줍니다. 롱패딩이라 허벅지 아래까지 내려와 추위로부터 완벽하게 보호됩니다.

디자인도 세련되어 패딩이 불편하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오히려 날렵하고 멋진 느낌을 줍니다. 남녀공용이라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한 가지 후회하는 점은 더 빨리 구매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추운 겨울철에 필수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5점 만점에 5점을 드릴 만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제품은 진짜 오리털로 만들었나요?
2. 패딩의 두께는 얼마나 되나요?
3. 남녀 모두 입을 수 있나요?
4. 이 제품은 어떤 기후 조건에 적합한가요?
5. 세탁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1. 예, 이 제품은 진짜 오리털로 만들었습니다. 고품질 오리털은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합니다.
2. 패딩 두께는 약 300gsm입니다. 이는 추운 겨울 날씨에 충분한 보온을 제공하는 적당한 두께입니다.
3. 네, 남녀 모두 입을 수 있습니다. 남녀 공용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몸매에 맞습니다.
4. 이 제품은 온화한 겨울 기후 조건에 적합합니다. 극심한 추위나 비바람에는 더 따뜻한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이 제품은 드라이클리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집에서 세탁하는 경우 찬물과 중성 세제를 사용하여 손으로 세탁하세요. 기계 건조는 피하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세븐문 남자 오리털 패딩 오리털 오리털 롱패딩 남녀공용 롱 패딩 구매 시 확인 사항:

* 오리털 함량: 오리털 함량이 높을수록 더 따뜻합니다.
* 패딩 두께: 패딩 두께가 두꺼울수록 더 따뜻합니다.
* 길이: 몸에 잘 맞는 길이를 선택하세요.
* 컬러: 선호하는 컬러를 선택하세요.
* 사이즈: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세요.
* 디자인: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 소재: 내구성 있는 소재를 확인하세요.
* 방수/방풍 기능: 방수 또는 방풍 기능이 있는 제품을 고려하세요.
* 세탁 및 관리 방법: 세탁 및 관리 방법을 확인하세요.
* 후기 및 평가: 다른 사용자의 후기와 평가를 참조하세요.


관련상품


Sevenmoon 남자 오리털 패딩 오리털 오리털 롱패딩 남녀공용 롱 패딩 38,000

구스다운 남자 겨울 롱 패딩자켓 점퍼 오리털 75,800

캐럿 남여공용 오리털 벤치 코트 73,700

몬스터캐나다 남녀공용 롱패딩 패딩 빅사이즈 ~2XL까지 49,800

블랙라벨 롱패딩 웰론 패딩 남여 커플 롱패딩 49,900

셀럽당 남녀공용 오리털 롱패딩 빅사이즈 패딩 /남성 롱패딩 여성 롱패딩 46,500

VKKN 신상 롱패딩 롱패딩 롱 코트 여성 경량 오리털 패딩 남자 겨울 오리털패딩 오리털 패딩 두텁게 보온 커플 조류 코트 남자 여자 49,900

캐럿 남여공용 롱패딩 밴치 코트 51,590

마인드브릿지 남성용 RDS 후드롱 다운점퍼 MWDJ8102 196,610

라파클럽 오리털 롱패딩 신형 다운 패딩 점퍼 98,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