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클레이스 편안한 루즈핏 올리비아 골지 터틀넥 목폴라니트 스웨터 따뜻한 감성 집안에 반영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0회
작성일 24-03-29 07:51

본문

상품 설명


편안한 스타일의 최고봉을 만나보세요: 클레이스 올리비아 터틀넥 니트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분들께, 클레이스가 선사하는 올리비아 터틀넥 니트를 소개합니다. 이 루즈핏 스웨터는 부드러운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모든 계절에 완벽한 companion이 될 것입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소재:

이 스웨터는 고급 울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피부에 닿는 순간부터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련되고 실용적인 디자인:

올리비아 터틀넥 니트는 세련된 터틀넥과 넉넉한 루즈핏이 특징입니다.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터틀넥은 추운 날씨에 이상적이고, 루즈핏 디자인은 최대한의 편안함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합니다.

다양한 행사에 적합:

편안한 스타일이라서 집에서 편하게 착용하거나, 캐주얼한 데이트나 근무지로 이동하는 데도 어울립니다. 모든 상황에서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믿을 수 있는 품질:

클레이스는 품질에 대한 명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올리비아 터틀넥 니트도 예외가 아니며, 최상의 재료와 숙련된 장인 기술로 제작하여 장기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오늘 바로 클레이스 올리비아 터틀넥 니트를 경험하고 편안함과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를 느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클레이스 편안한 루즈핏 올리비아 골지 터틀넥 목폴라 니트 스웨터

클레이스의 편안한 루즈핏 올리비아 골지 터틀넥 목폴라 니트 스웨터는 궁극적인 안락함과 스타일을 제공하는 필수품입니다.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니트 소재로 제작되어 피부에 닿는 질감이 매우 기분 좋습니다.

루즈핏 디자인은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몸을 감싸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넓은 골지 세부 사항이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하여 캐주얼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터틀넥은 추운 날씨에 목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목폴라 디테일은 고전적인 터치를 더합니다. 올리브 컬러는 다양한 아웃핏과 쉽게 어울리며, 뛰어난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이 스웨터는 편안하게 둥글게 말 수 있어 여행이나 휴일 기간 동안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즐기거나, 외출 시 따뜻하게 걸치거나, 레이어드하여 더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소재: 부드러운 니트
* 핏: 루즈핏
* 목: 터틀넥
* 디테일: 골지, 목폴라
* 색상: 올리브
* 세탁 지침: 손세탁 또는 드라이클리닝 권장
* 사이즈 범위: XXS ~ XL



상품 평점 및 후기


클레이스의 편안한 루즈핏 올리비아 골지 터틀넥 목폴라니트 스웨터를 최근에 구매했는데, 이게 정말 훌륭한 품질입니다!

편안함: 이 스웨터는 이름 그대로 매우 편안합니다. 루즈핏 스타일로 되어 있어 몸에 부담 없이 움직이고 앉을 수 있죠. 또한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져 피부에 닿는 느낌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warmth: 이 스웨터는 매우 따뜻해서 추운 날씨에 완벽합니다. 골지 소재는 열을 잘 가두어주어 몸온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터틀넥 디자인도 목을 따뜻하게 해주고, 추운 바람이 스며드는 것을 막아줍니다.

스타일: 이 스웨터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립니다. 올리비아 색상은 다양한 색상과 패턴의 옷과 잘 어울립니다. 목폴라 디자인은 세련된 느낌을 더해줍니다.

내구성: 이 스웨터는 잘 만들어져 있어 오랫동안 입을 수 있습니다. 소재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세탁해도 모양이 쉽게 변형되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클레이스 편안한 루즈핏 올리비아 골지 터틀넥 목폴라니트 스웨터는 편안함, 따뜻함, 스타일, 내구성을兼한 훌륭한 제품입니다. 추운 날씨에 완벽하며, 여러 해 동안 입을 수 있을 만큼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이 스웨터의 소재는 무엇입니까?
A. 클레이스 편안한 루즈핏 올리비아 골지 터틀넥 목폴라니트 스웨터는 부드러운 니트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Q. 스웨터의 핏은 어떻습니까?
A. 루즈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Q. 스웨터에 어떤 세부 사항이 있습니까?
A. 골지 디테일과 터틀넥 목폴라가 특징입니다.

Q. 이 스웨터는 기계 세탁이 가능합니까?
A. 그렇습니다. 세탁기에 세탁할 수 있으며 저온 건조가 권장됩니다.

Q. 스웨터는 투명합니까?
A. 아니요. 니트 원단이 두껍고 불투명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 재질: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소재의 종류
* 사이즈: 몸에 잘 맞는 올바른 사이즈
* 색상: 이미지에 나와 있는 색상이 실물과 일치하는지 확인
* 핏: 루즈핏 스타일의 정확한 핏
* 목폴라: 목폴라의 모양과 크기
* 세부 사항: 스웨터의 독특한 특징이나 장식품
* 세탁 지침: 제품 수명 연장을 위한 적절한 관리 방법
* 배송 및 반품 정책: 배송 시간, 배송료, 반품 가능 여부
* 리뷰: 다른 고객의 구매 경험 및 평가


관련상품


남녀공용 심플 무지 폴라 니트 (SCC5148PT) 18,800

클레이스 편안한 루즈핏 올리비아 골지 터틀넥 목폴라니트 스웨터 23,000

[레티고] 여성 골지 슬림 목 폴라 니트 스웨터 21,510

16컬러 루즈핏 반폴라 캐시미어 니트 반목 폴라 목폴라 여성 니트 티셔츠 23,800

데일트 남자 스판 부드러운 반폴라 니트 28,500

허니진 심플 오버핏 목폴라 니트 스웨터 29,890

캐럿 여성용 목폴라 터틀넥 니트 스웨터 10,980

비소프 여성 긴팔 목폴라 터틀넥 니트 18,900

아도르클래식 하프 반목폴라 캐시미어 긴팔 니트(ZR) 28,000

캐럿 남성용 터틀넥 니트 스웨터 23,16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