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 2L 본품, 2L, 1개 완벽한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3-29 10:57

본문

상품 설명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세탁 솔루션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이라면 세탁제 선택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가 있으니 걱정 마세요!

민감한 피부에 최적화된 공식:

이 세탁세제는 특별히 민감성 및 알레르기성 피부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저자극성 약재 추출물과 아로마 오일을 포함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안심할 수 있는 세탁 경험을 제공합니다.

효과적이지만 온화함:

민감성 피부에 부드러워도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는 세탁물을 깨끗하고 상쾌하게 만들기에 충분히 강력합니다. 효과적인 청소 성분이 옷에 묻은 먼지, 얼룩, 냄새를 없애줍니다.

옷의 수명 연장:

이 세탁세제는 섬세한 원단에 안전하며 옷의 색상과 질감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옷을 더 오랫동안 깨끗하고 새 것처럼 보이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 오일의 상쾌한 향: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는 세탁물에 상쾌하고 부드러운 향을 남겨주는 아로마 오일이 풍부합니다. 옷을 입을 때마다 마치 신선하게 세탁한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2L 대용량:

이 2L 대용량 본품으로 많은 양의 세탁물을 걱정 없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 크거나 자주 세탁을 하시는 분에게 이상적입니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안심하고 효과적인 세탁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가 바로 답입니다. 온화하지만 효과적이며 옷을 보호하여 깨끗하고 상쾌하게 만들어줍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는 민감성 피부와 어린이용으로 특별히 고안된 매우 부드럽고 저자극성 세탁세제입니다. 천연 성분으로 제조되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동시에 뛰어난 세탁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세탁세제의 섬세한 공식은 가혹한 화학 물질, 염료, 향수가 없는 특징이 있어 피부 자극이나 알레르기 반응이 우려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천연추출물과 에센셜오일을 함유하여 의류에 가벼운 신선한 향기를 남깁니다.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는 다음과 같은 특징으로 유명합니다.

* 저자극성: 민감성 피부에도 부드럽게 세탁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합니다.
* 아기용: 신생아와 어린이 의류를 세탁하는 데 안전하며 부드러워집니다.
* 환경 친화적: 생분해성 성분으로 제조되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입니다.
* 뛰어난 세탁 성능: 온화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얼룩과 오염물질을 제거합니다.
* 여유로운 향: 자연추출물과 에센셜오일의 가벼운 향기가 의류에 신선함을 더합니다.

상품 스펙

* 제품명: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 2L 본품
* 용량: 2L
* 수량: 1개
* 특징:
* 저자극성
* 아기용
* 환경 친화적
* 뛰어난 세탁 성능
* 여유로운 향
* 성분:
* 천연추출물
* 에센셜오일
* 생분해성 성분
* 제조국: 대한민국
* 사용 방법:
* 세탁기 또는 수세탁에 첨가하여 사용합니다.
* 사용량은 의류 양과 얼룩 정도에 따라 조절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를 최근 구매해서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저는 민감한 피부라서 세탁세제 선택에 신경을 쓰는데요. 이 제품은 저자극성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었어요. 세탁 결과도 만족스러워서 옷에 잔여물이 없고 깨끗하게 세탁되었습니다.

특히, 2L의 대용량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라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향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민감한 사람들에게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는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이나 저자극성 세탁제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의 주성분은 무엇입니까?

A. 천연 유래 성분인 허브 추출물과 아미노산 유도체가 메인 성분입니다.

Q.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에 안전합니까?

A. 예, 특히 민감한 피부를 위해 제조되었으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합니다.

Q.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2L 본품 한 개당 약 50회 세탁이 가능합니다.

Q. 모든 종류의 의류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예, 울, 실크, 린넨 등 데일리케이트한 의류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의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데일리케이트한 의류에도 안전합니까?

A. 네, 손세탁 또는 세탁기에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일리케이트한 섬유에 안전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 2L 본품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명 확인: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
* 용량 확인: 2L
* 수량 확인: 1개
* 구성 성분 확인: 알레르기 유발 가능 성분이 있는지 확인
* 사용 방법 확인: 올바른 사용 방법을 확인
* 유통 기한 확인: 신선한 제품인지 확인
* 제조사 및 원산지 확인: 신뢰할 수 있는 제조사의 제품인지 확인
* 가격 확인: 적절한 가격인지 확인


관련상품


오미노비앙코 네이처프레쉬 무스키오 비앙코 화이트머스크향 액체 세탁세제 19,980

오미노비앙코 네이처프레쉬 무스키오 비앙코 화이트머스크향 액체 세탁세제 12,270

볼튼 오미노비앙코 네이처프레쉬 무스키오비앙코 화이트 머스크향 2L 6개 1박스 30,000

오미노비앙코 네이처프레쉬 무스키오 비앙코 화이트머스크향 액체 세탁세제 14,990

오미노비앙코 무스키오비앙코 일반드럼겸용 액상세제 화이트머스크향 24,130

오미노비앙코 네이처프레쉬 무스키오비앙코 액상세제 화이트 머스크향 본품 15,500

오미노비앙코 무스키오비앙코 일반드럼겸용 액상세제 화이트머스크향 9,100

오미노비앙코 네이처프레쉬 무스키오비앙코 액상세제 화이트 머스크향 본품 27,900

오미노비앙코 센서티브 세탁세제 2L 본품 9,970

오미노비앙코 네이처프레쉬 라벤더 뉴 액상세제 49,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