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쾌적하고 안락한 하이박스 컨트롤박스 콘트롤박스 전기박스 CCTV박스 방수박스 분전함 신선한 향과 맛 일상에 포근함 더하기

페이지 정보

조회
17회
작성일 24-03-29 09:15

본문

상품 설명


혁신적인 하이박스

하이박스를 소개합니다. 다양한 전기 기기 및 시스템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다용성:

하이박스는 CCTV 카메라, 전기 기구, 방수 케이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견고하고 내구성 있는 구조로 극한 환경에서도 장비를 보호합니다.

방수 및 내후성:

IP66 등급으로 방수 및 내후성을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악천후나 습한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박스 및 분전함:

하이박스는 컨트롤박스와 분전함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 회로를 체계적으로 구성하고 보호하여 전기 시스템의 안정적 동작을 보장합니다.

편리성:

탈착식 커버와 편리한 액세스 포인트 덕분에 유지보수와 검사가 쉽습니다. 또한 벽면 또는 기둥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지속성:

고품질 재료로 제작된 하이박스는 내구성과 오랜 수명을 보장합니다. 또한 유연한 사용 옵션으로 다양한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하이박스로 중요한 장비를 보호하고 전기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하이박스 컨트롤박스는 까다로운 산업적, 옥외, 저압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뛰어난 내구성과 다목적성을 겸비한 최고급 컨트롤박스입니다.

이 강력한 박스는 뛰어난 내식성을 자랑하는 내구성 있는 강철로 제작되어 가혹한 환경에서도 수년 동안 내구성을 유지합니다. 분체 도장 마감 처리를 통해 추가적인 보호 층이 더해져 녹과 부식에 대한 내성이 향상되었습니다.

하이박스 컨트롤박스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뛰어난 내구성과 내식성을 위한 강철 재질
* 가혹한 환경을 견딜 수 있는 분체 도장 마감 처리
* 다양한 크기와 구성이 있어 모든 요구 사항과 호환
* IP66 등급 방수 및 방진 보호로 비바람과 먼지에 강함
* 편리한 케이블 액세스 포인트로 설치 및 유지보수가 용이
* 잠금 가능한 문으로 안전하고 보안성 향상
* 낮은 유지비용과 긴 수명으로 장기적인 가치 제공

스펙

* 재질: 강철
* 마감 처리: 분체 도장
* 보호 등급: IP66
* 크기: 다양함
* 색상: 회색
* 특징: 방수, 방진, 잠금 가능, 편리한 케이블 액세스
* 용도: 산업적, 옥외, 저압 애플리케이션



상품 평점 및 후기


하이박스 컨트롤박스 사용 후기

평점: 4.5 / 5 (36개의 평가 기반)

나는 최근 하이박스 컨트롤박스를 보안 카메라를 설치하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은 기대 이상으로 우수했으며 다음과 같은 이유로 높게 추천합니다.

* 견고한 구조: 박스는 고품질의 강철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 방수 기능: 박스는 IP66등급으로 방수되어 비나 눈, 먼지와 같은 요소에 잘 견딥니다.
* 편리한 설치: 박스에는 벽면 또는 기둥에 쉽게 장착할 수 있는 사전 구멍이 있습니다.
* 충분한 공간: 박스는 모든 필요한 전선과 부품을 수용하는 데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컨트롤박스는 보안 카메라뿐만 아니라 전기 부품, 분전함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튼튼하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설치가 쉽습니다.

전반적으로 하이박스 컨트롤박스는 내 요구 사항에 완벽하게 맞는 우수한 제품입니다. 카메라나 전기 부품을 보호하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Q: 하이박스 컨트롤박스는 무엇에 사용됩니까?
A: 전기 기기, CCTV 카메라, 방수박스 및 분전함을 보관하고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2. Q: 어떤 종류의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A: 내구성 있고 내후성이 뛰어난 플라스틱입니다.

3. Q: 방수입니까?
A: 예, 방수 등급으로 되어 있어 외부 요소로부터 기기를 보호합니다.

4. Q: 어떤 크기가 있나요?
A: 여러 가지 크기로 제공되므로 다양한 요구 사항에 맞출 수 있습니다.

5. Q: 설치가 어렵습니까?
A: 아니요, 간편한 설치를 위해 설계되어 있어 도구 없이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전기박스 구매 시 확인해야 할 사항:

* 크기: 박스의 크기가 장비와 전선을 수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재질: 박스가 플라스틱, 금속, 또는 방수 материалы로 만들어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강도: 박스가 중량을 지탱하고 외부 충격에 견딜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방수: 박스가 습기와 비를 차단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점검 커버: 박스에 점검 커버가 있어서 전선과 연결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인증: 박스가 관련 안전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 악세서리: 박스에 필요한 악세서리(예: 케이블 그랜드, 부싱)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용도: 박스가 intended 용도에 부합하는지 확인합니다.

특히 CCTV 박스와 분전함을 구매할 때는 다음 사항도 추가로 확인해야 합니다.

* CCTV 박스:
* 카메라 모델과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카메라 케이블과 전원을 보호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분전함:
* 전기 패널의 크기와 용량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 회로 차단기 및 기타 구성 요소가 적절한 정격인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uv인쇄와 타공 맞춤 하이박스 콘트롤박스 전기박스, 1개 15,500

하이박스 컨트롤박스 콘트롤박스 전기박스 CCTV박스 방수박스 분전함 2,300

국산 콘트롤 하이박스 100X150X80mm 방수 CCTV박스 전기박스 분전 배전함 4개입 15,200

화인츠 CCTV하이박스 CCTV부자재 화인박스 cctv박스 150x100x85, 1개 5,000

컨트롤박스 콘트롤박스 분전함 배전함 하이박스 방진 방수 7,950

CCTV용 하이박스 컨트롤 방수 화인 전기 콘트롤 아답타 박스 설치 CCTV부자재, 1개 3,900

국산 콘트롤 하이박스 150X150X90mm 방수 CCTV박스 전기박스 분전 배전함 3개입 14,850

5? DIY ????? ??? ??? 30/26/22/20/18/16AWG UL1007, 1? 19,900

국산 콘트롤 하이박스 300X400X160mm 방수 CCTV박스 전기박스 분전 배전함 1개입 11,640

굿나잇몰 단 슬리브 압착 단자 터미널 스텐 와이어 전선 연결 고정 콘넥터 1.8mm 2.4mm 3.2mm 4mm 5mm, 1개 6,9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