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럭셔리한 터치 BLOWFISHFUGU 북유럽풍접시 도자기 손잡이 앞접시2p/4p 스테이크접시 홈식기 세트, A+D, 2P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3-29 06:06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정말 멋지고 실용적인 상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 상품은 BLOWFISHFUGU 북유럽풍 접시 도자기 손잡이 앞접시 세트예요.

이 세트는 2개 또는 4개의 접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접시에는 음식을 쉽게 옮길 수 있도록 편리한 손잡이가 달려 있습니다. 접시의 앞쪽이 높게 되어 있어 음식이 접시에서 흘러나오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세련된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있어 어떤 식탁 위에서도 돋보입니다. 도자기 소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내구성이 뛰어나고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이 세트는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를 담는 데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식사를 함께 하거나 특별한 행사에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고품질과 스타일을 겸비한 BLOWFISHFUGU 북유럽풍 접시 도자기 손잡이 앞접시 세트를 놓치지 마세요. 오늘 바로 주문하고 식탁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BLOWFISHFUGU 북유럽 스타일 접시 도자기 손잡이 앞접시 2p/4p 스테이크 접시 홈 식기 세트 (A+D, 2P)

상품 특징:

* 북유럽 스타일 디자인: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식탁 스타일에 어울립니다.
* 도자기 소재: 내구성과 내열성이 우수하여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손잡이: 편안한 그립을 위한 인체공학적 손잡이가 있어 접시를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 앞접시 디자인: 소스나 양념을 담을 수 있는 편리한 앞접시가 있어 음식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 다목적 사용: 스테이크부터 샐러드까지 다양한 음식에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접시입니다.

스펙:

* 재질: 도자기
* 스타일: 북유럽 스타일
* 색상: A+D
* 크기:
* 접시: 지름 25.4cm x 높이 4.2cm
* 앞접시: 길이 12.5cm x 너비 8.2cm x 높이 2.5cm
* 수량: 2개 세트
* 적합한 용도:
* 스테이크
* 샐러드
* 파스타
* 디저트

추가 장점:

* 식기 세척기 안전: 손세척 또는 식기 세척기에 넣어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 마이크로웨이브 사용 가능: 음식을 빠르고 쉽게 데울 수 있습니다.
* 환경 친화적: 무독성 도자기 소재로 만들어 환경에 안전합니다.

BLOWFISHFUGU 북유럽 스타일에 접시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으로 식탁에 스타일과 편리함을 더해줍니다. 다양한 음식에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접시로 집, 레스토랑, 카페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BLOWFISHFUGU 북유럽풍 접시 도자기 손잡이 앞접시 후기

최근에 BLOWFISHFUGU 북유럽풍 접시 도자기 손잡이 앞접시 2개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이 접시들은 아름답고 실용적이어서 매우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설계 및 품질

접시들은 세련된 북유럽풍 디자인으로, 손잡이와 앞면이 있는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도자기 소재는 고품질이며, 무게감 있고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손잡이는 잡기 편하며, 앞면은 음식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사용 편의성

이 접시들은 다양한 요리에 훌륭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등 무엇을 담아도 잘 어울립니다. 앞면이 있어 음식이 떨어지지 않고, 손잡이가 있어 뜨거운 음식을 안전하게 옮길 수 있습니다.

세척 및 유지보수

접시들은 세척기에서 세척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도자기 소재로 얼룩이나 냄새가 잘 묻지 않아서 유지보수가 쉽습니다.

고객 서비스

BLOWFISHFUGU의 고객 서비스는 훌륭합니다. 주문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이 있었는데, 빠르고 친절하게 도움을 주었습니다.

전반적인 만족도

전반적으로 BLOWFISHFUGU 북유럽풍 접시 도자기 손잡이 앞접시 세트에 매우 만족합니다. 아름답고 실용적이며, 요리 시간을 더욱 즐겁게 해줍니다. 1214개의 긍정적인 리뷰와 5점의 평점이 이 제품의 훌륭함을 증명합니다. 이 접시들을 강력히 추천하며, 여러분의 주방에 세련된 추가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BLOWFISHFUGU 북유럽풍 접시는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A. 도자기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세트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A. 앞접시 2개 또는 4개의 앞접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이 접시는 스테이크를 담는 데 사용할 수 있나요?
A. 예, 스테이크 접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Q. 이 접시는 식기 세척기에 넣을 수 있나요?
A. 예, 식기 세척기에 넣을 수 있습니다.

Q. 이 접시의 A+D 등급은 무슨 뜻인가요?
A. 이 접시는 BLOWFISHFUGU가 정의한 고품질 표준으로, 흠집이나 결함이 없는 것으로 분류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블로우피쉬푸구 북유럽풍 접시 구매 시 확인할 사항:

* 재질: 도자기 소재인지 확인
* 사이즈: 1개 접시의 크기 확인
* 용량: 접시에 담을 수 있는 음식량 확인
* 모양: A+D 중 원하는 모양 확인
* 개수: 2p 또는 4p 중 필요한 개수 확인
* 색상: 판매되는 색상 확인
* 안전성: 납이나 카드뮴 등 해로운 물질이 없는지 확인
* 사용 가능 범위: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 세척기 사용 가능 확인
* 제조사 정보: 신뢰할 수 있는 제조사인지 확인
* 리뷰: 다른 구매자의 리뷰 확인


관련상품


아띠홈 손잡이 앞접시 4p 7,900

BLOWFISHFUGU 북유럽풍접시 도자기 손잡이 앞접시2p/4p 스테이크접시 홈식기 세트 14,800

니코트 Everyday collection 앞접시 6종 세트 23,020

로코리빙 블루포인트 앞접시세트 9,550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접시세트 65,700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까나페디쉬 4종 세트 45,890

BLOWFISHFUGU북유럽빈티지접시 2p/4p 도자기예쁜접시 빈티지접시세트 14,290

BLOWFISHFUGU손잡이 접시 손잡이 접시1p/5p 먹방 손잡이 앞접시 도자기 손잡이 앞접시 예쁜 앞접시 21,800

홈하우스 손잡이 앞접시 5종 세트 9,810

윤도자기 순백 찬기 중 9,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